[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TI 146 너무 짧을까요??

해머덱이라 유효엣지가 길거같은데 그래도 너무짧을까요

167/60 남자입니다

 

엮인글 :

GATSBY

2014.12.19 12:52:00
*.145.226.28

너무 짧습니다.

유효 엣지가 긴것 보다도 라이더의 몸무게를 적당하게 분산하고, 좀더 긴 길이에서 나오는 활주력 까지 감안해서

데크 길이는 정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154~157은 쓰셔야 할 겁니다.

보드가이즈

2014.12.19 13:06:56
*.197.181.211

너무 짧겠죠 150이상 찾아봐야겠네요 ㅎㅎ감사요

처음처럼♡

2014.12.19 12:54:31
*.235.108.131

데페 15X 쓰셔야할거같아요

보드가이즈

2014.12.19 13:07:11
*.197.181.211

네 150이상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72
113985 사진이 엑박이라 다시 올려봅니다 file [10] 강규성 2014-12-19 809
113984 휘닉스파크 수리샵이요~ [6] 우솝이잉 2014-12-19 1202
113983 보드 세트 적당한지 고수님들께 여쭤봅니다. [6] 강규성 2014-12-19 828
113982 데크 ㅠㅠ 수리해야하나요? file [7] 그린티프라... 2014-12-19 1129
113981 에덴벨리 전문가여러분 내일 날씨 예측좀 ㅠ.ㅜ [9] 스타 2014-12-19 1025
113980 비니 색깔 뭐가 좋을까요?? [6] 메이더스 2014-12-19 906
113979 시즌방 남녀비율 이럴땐? [20] 궁금이 2014-12-19 2062
113978 베어스 시즌권 [1] 호호홍홍 2014-12-19 654
113977 비기너 카빙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2] 랑카 2014-12-19 1564
113976 하이원 리프트권이 생겼는데 얼마쯤 팔아야될까요 [11] 술먹으면개 2014-12-19 865
113975 에폭시 바르고 집게로 집을때 뭐대고 찝어야되나요? [7] YiChan 2014-12-19 1072
113974 데크보관 질문. [13] cryptic 2014-12-19 924
113973 처음장비구매예정.. 왁싱 질문이요 ㅜㅜ [12] 어릿삐애로 2014-12-19 929
113972 비발디 근처 렌탈샵 추천해주세요... ㅠ.ㅠ [7] 꽈당구 2014-12-19 1138
» 데크길이 질문드립니다 [4] 보드가이즈 2014-12-19 808
113970 바인딩 잘 맞는지 봐주세요 ㅎ file [3] 킴갱 2014-12-19 927
113969 토요일 하이원 13시출발 신촌오는 셔틀 대략 몇시간걸리죠 35년째낙엽 2014-12-19 660
113968 버튼 AS 문의 [1] 밤쟁이 2014-12-19 783
113967 도넥(donek)보드 직구관련 능력자님들의 도움이 필요해요! [8] 엠리스 2014-12-19 2487
113966 홀덴 데님에 어울리는 패딩 추천좀... file [4] 세하얀 2014-12-19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