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레귤러 키175  68 라이딩 2년차입니다

올해 장비 구비해서 제대로 해보려는데

라이딩만 제대로할거라 

데크 바인딩 부츠 적절한 조합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들 라이딩은 롬앤썸 추천하는데

신상이 너무비싸네요 이월구매하려고해도 구하시는분들 너무많으시네요

써보신 장비 추천부탁드립니다

착한가격(100만)이하 추천부탁드려요


엮인글 :

eastkim

2014.12.21 03:40:55
*.126.245.243

데크 케피타 나스 48만원 + 바인딩 롬 타가 32만원 + 발에 잘맞는 라이딩 부츠 20~30만원

데크랑 바인딩은 30%할인으로 계산했구요. 한 샵에서 세트로 구매하면 100만원선에서 구입가능할듯해요.

 

X-ray

2014.12.21 03:43:24
*.223.14.9

앤썸도 100이하인데..

장비 총괄 100이하를 원하시는건가용?

그럼.. 2ㅡ3년 이전 모델들 사시는길이 가장 빠르실것 같습니다

앤썸 프라이드 xlt 커스텀x 하이라이프 판테라 등등이 주로 라이딩에 가장 많이 언급되는 데크들이구요

가격대는 사실상 앤썸이랑 별반 차이안납니다

바인딩은 그냥 각 메이커에서 제일 비싼게 보통 라이딩바인딩용으로 보시면 되고..

그 이하모델들로는 sf, 차져, 칼리버등등이 있습니다

언능와랑

2014.12.21 06:08:16
*.227.169.16

엔썸,XLT ㅊㅊ~~  이월 A급중고 ㅊㅊ~~35~40

SF45 ㅊㅊ~~ 장터는 잘안오더군요~ ;;패스~

버튼이온 이월~이이월25~35 ,노스웨이브 디케이드/도메인 이월 20~25, 디럭스엠파이어 이월~ㅊㅊ~

데크/부츠 고르신 다음... 부츠랑 잘맞는 하드한 반딩 중고로 사시면 될듯합니다.

좋은 매물 고르실려면 헝글이나 중x나라/ 수시접속 하셔야 됩니다.

timex

2014.12.21 08:47:40
*.4.208.3

알투,데페. F2 사이즈158~161. 13-14중고 70~80
11~12정도 부츠 바인딩 이면 라이딩 용으로 구입가는합니다.
일단 데크가좋아야 합니다.
라이딩은 80%이상 장비빨 입니다.

곧프로

2014.12.21 09:11:58
*.62.202.113

공감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22
114226 바인딩 묶고 스케이팅시 질문 [8] 밤의보더 2014-12-21 1021
» 고수님들 라이딩 데크 부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5] 갓우코 2014-12-21 1851
114224 3년만에 보드타러갑니다 패션 질문... [8] 하얀우유 2014-12-21 974
114223 후경은 아닌거같은데 뒷발 종아리 왤케 땡길까요?? [5] 나나씨 2014-12-21 1164
114222 부츠사이즈 문의.... [1] GhOsTTuRbO 2014-12-21 940
114221 레귤러의 왼쪽 허벅지 근육통이요~~ [3] 깡장금 2014-12-21 932
114220 제품별로 빨래판은 다 틀린가요?? [5] 급낙엽! 2014-12-21 926
114219 하이원 행사문의 좀 할께요.... [3] 포동이희동이 2014-12-21 815
114218 보드 부츠가 너무 불편한데.... [9] 우만동 2014-12-21 1064
114217 데크 흠집이있는데 괜찮은건지 좀봐주세요 file [9] mp150 2014-12-21 1065
114216 요넥스 트러스트관련질문.. [7] 혼자탄다 2014-12-21 1282
114215 부츠 텅(플라스틱?) 제품이 따로 있나요? [7] 부엉부엉씨... 2014-12-21 1237
114214 휘팍 일요일 오후2시이후에는 인파 어떤가요?? [4] 스닉커즈 2014-12-21 806
114213 주야겸용 미러렌즈 뭐가있을까요? [4] 날틀™ 2014-12-21 1066
114212 이제야 마지막 센터링좀 봐주십시용 file [6] 르수아 2014-12-20 1027
114211 요 부츠 아시는분있나요? file [1] 장어구이 2014-12-20 811
114210 퀀텀 바인딩 힐컵 파손... 이대로 출격하는거 괜찮을까요? file [10] 대화중앙 2014-12-20 1917
114209 판테라 sc 탑시트가 날아갔네요... file [4] 헝그리초 2014-12-20 1511
114208 헬멧은 어디꺼쓰세요? [10] 초코씨 2014-12-20 1717
114207 나이키 부츠 여자는 없나요? [5] mik 2014-12-20 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