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25%까지 떨어졌던 주식 조금씩 올라서 오늘 상한가 쳤네요.ㅎㅎㅎ

300만원정도 여유돈으로 점심밥값이라도 벌어볼까 샀는데, 계속 떨어져서 손절할까 말까 하다가 그냥 놔두기로 했는데 이런 일이.
그래도, 아직 -5%라 상한가 안풀리고 연상갔으면 좋겠네요.

연상가면 부츠하나 질러야겠는데.

김칫국부터 마신 게 아니면 좋겠습니다.
엮인글 :

풍납보더

2014.12.22 10:25:58
*.222.19.4

줄서봅니다. 

팥팥팥팥

2014.12.22 10:31:05
*.101.74.244

주식은...

 

오르면 돈을 쓰게되고 내려가면 손해를 보니까 결국 똔똔 아니면 손해 뿐인것;;;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52
105738 아침 거실 풍경입니다. file [8] -DC- 2014-12-22   1119
105737 전에 했던말 취소해야겠어유~ [6] 보라돌이-™ 2014-12-22   699
105736 SB14 Fanatic 후기 [17] 발라드지박령 2014-12-22   843
105735 저도 용평 전세냄ㅋㅋ file [2] 짱구르 2014-12-22   1449
105734 헝글님들께 정말감사합니다^^ [8] 미쳐버리겠내 2014-12-22   1117
105733 XGAMESNOW & 킁선생님과 함께한 펀클리닉!!! [1] 새침 2014-12-22   986
» 주식 상한가 쳤습니다...ㅠㅠ [2] 무리야 2014-12-22   1417
105731 곤지암 전세 냈어요... file [13] 나르시아 2014-12-22   1883
105730 지름엔 신고~~~(간단사용기) file [4] {보드호올릭} 2014-12-22 1 772
105729 [용평예보] 25~28일 날씨 좋을 것 같습니다. file [7] 심야너굴 2014-12-22   616
105728 파워래인져 토마스피노...동대문서 구입 [16] 탁탁탁탁 2014-12-22   1596
105727 애증의 설천봉... [18] 보라돌이-™ 2014-12-22   932
105726 새부츠를 삿더니 분실했던 부츠는 돌아왔습니다...ㅜ_ㅜ;; [17] 헬미♥ 2014-12-22 1 1332
105725 헝글강습] 12월 21일자 강습 및 첫 카풀 후기 [29] pepepo 2014-12-22 1 1334
105724 평일에 보드장을! [10] 그링크링 2014-12-22   586
105723 보드 탈때는 기본 매너는 지킵시다!! [23] 낙엽도ㅎㄷㄷ 2014-12-22   1566
105722 보드를 타고나면 왼쪽 발목 복사뼈 쪽이 저립니다. [14] 서무한 2014-12-22   716
105721 웰팍 눈오네요 file [12] 라면먹고갈래? 2014-12-22   877
105720 또 눈 오네요... [6] 터치 2014-12-22   453
105719 오늘부터... [11] ★CHOPPER★ 2014-12-22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