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솔로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내일 곤지암 갈겁니당.... 남자사람과 단둘이 갈듯한데....
리프트에 애매하게 거리두고 앉아서 커플들을 다 찢어놓겠어요!!
작년에도 겨울은 솔로였는데 올해도 ... 왜 때문인지...

내일 곤지암 커플들 사이를 가르며 즐기실 솔로분들 조각모음해요~~~~~~
엮인글 :

반쪽보더

2014.12.24 15:49:27
*.46.192.92

저도 별로 실감이 안나요 ^^;

에라이..잠이나 자야지 ㅠㅠ

Justin_P

2014.12.24 16:07:33
*.123.197.170

저도 ... 잠이나 자려구요 흑 ㅠ ㅋㅋ

eunjinnv

2014.12.24 16:00:17
*.62.212.26

크리스마스에 단둘이.. 그린라이트인가요 !

Justin_P

2014.12.24 16:10:22
*.123.197.170

안그래도 둘이 겨울휴가 맞춰서 휘팍 콘도 잡았는데요.... !!!!! 싫어요.. 남자와의 그린라이트라니.. ㅠㅠ

eunjinnv

2014.12.24 17:05:07
*.62.212.26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ㅎㅎㅎㅎ

귤좀까죠

2014.12.24 16:26:34
*.100.34.249

저도 내일 곤쟘가요 ㅋㅋㅋ 저도 솔로에요~~~ :D 커플들이 없기를 ㅋㅋㅋ

Justin_P

2014.12.24 16:34:03
*.123.197.170

하앗~! 내일뵈요 ㅋㅋㅋㅋ
외롭지않은척.. 전투보딩을 해야겠어욬ㅋ

보드매냐★

2014.12.24 18:03:33
*.36.49.117

아니에요!! 아딘가에 있으니깐 힘내세요!!!!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04
106075 산타가 선물을 주고 갔어요 file [22] 초보™ 2014-12-24 1 1325
106074 부츠사왔어요~ [6] 루엣D.s 2014-12-24   767
106073 무주 새벽폐지 거센 반발로 인해 회의중 이라는데.. [21] 염인 2014-12-24   1937
106072 살로몬as [13] 초보보더 2014-12-24 1 1156
106071 하아.... 친구랑 용평가기로했었는데... 캔슬 당하니까 급우울이... [9] 우울 2014-12-24   972
106070 음 아까 휘팍 워터파크/리프트렌탈 나눔~~전화번호입니다~~ 안녕상운 2014-12-24   672
106069 흐으으음..이것도 필요한분 있을까요? file [11] 어릿삐애로 2014-12-24 5 1783
106068 이브라 그런지... [2] Retro아톰 2014-12-24   779
106067 오늘불꽃놀이하는데 있나욤?ㅎㅎㅎ [14] 김시월 2014-12-24   827
106066 이브에는 스키장에 사람없다는 소식을 듣고 [10] 청주곰탱 2014-12-24   1492
106065 내일이 크리스마스 라던데 사실인가요? [33] erard 2014-12-24   931
106064 온몸이... 아파요.. ㅜㅜ [3] 최첨단삽자루 2014-12-24   643
106063 헐~여탕엔 커피도 파나봐요?ㅋ [21] 꼬마늑대 2014-12-24   1605
106062 방금 무서운 얘기 들었는데.. [24] 블리브링 2014-12-24   1992
106061 룰루 랄라~~ file [17] *맹군* 2014-12-24   1070
106060 어깨 다쳐서 눈팅만 [3] 견과류 2014-12-24   833
106059 와 놔... [5] ( ``0 쳐묵... 2014-12-24   557
» 클쓰마스인데 별로 실감이 안나네요 [8] Justin_P 2014-12-24 1 655
106057 보드 구입방법 [55] 자글자글쿵쿵 2014-12-24   1737
106056 스캔 아이콘3 배송왔네요 ㅋㅋ [3] 하늘을나르... 2014-12-24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