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키 178/71

스탠스 54 /각도 27/9 도 입니다.

 

음 일단 자세는 영상으로 찍어보지 않아서 잘모르겠는데

제느낌으론 어깨잘열리고 다운 잘되는느낌이긴한대

 

이렇게 타도되는건가 싶어서...문의드려봅니다~~

 

토우시 중후경으로 중심이 들어가는데

힐턴할시에 전경으로 힘이들어갑니다..

 

토우 중후 주다가 힐할때 전경쪽에 힘이 많이들어가는데

 

이렇게 타도 문제는 없는건가여?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군지

2014.12.25 18:25:53
*.225.78.174

1. 앞발 무릎을 펴주면서 고관절을 접어 엣지각을 확보.(앞발 무릎이 생각보다 잘 안펴져요. 의식하시면서 타보세요.)  2. 턴 초반부에선 노즈엣지 쪽에 체중을 실기 위해 앞손을 아래로 유지하다가 중후반부로 가면서 손을 들어주면 자연스레 전경에서 중경 또는 후경으로 바뀜.(손을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체중이동이 되며, 반대로 뒷손을 내려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27
» 전향각 힐턴시 질문 좀 드려볼께요~~ [1] 설사맛초콜렛 2014-12-25 1291
114964 헬멧 사려고하는데... file [14] 무주광보더 2014-12-25 1573
114963 정강이나 발목이 아프신분!? [8] Aruna 2014-12-25 931
114962 오클리에어브레이크랑피오씨로베즈고글크기 쇗보더 2014-12-25 726
114961 휘팍 WSF 레벨1 리프트권 구입 질문입니다. [6] JHS 2014-12-25 1160
114960 스노우컷없는바지... [4] 메디치아르케 2014-12-25 945
114959 헤머덱 데크길이질문좀 [9] 비앙키 2014-12-25 818
114958 스탠스를 넓히면 데크 기울기 주기 더 어려운건가요? [12] 허걱사람살려 2014-12-25 2416
114957 파워텍터 [9] 하우고 2014-12-25 963
114956 보드탈때 너무 춥습니다.. 뭐입어야돠나요..? [11] kospecil 2014-12-25 1223
114955 바인딩 제네시스? 컨택프로? [10] 이건뭥미 2014-12-25 1129
114954 라이딩용 하드한 부츠를 구입할려고하는데 아웃쉘이 큰거말고 작은거 추... [5] 입당구삼백 2014-12-25 1097
114953 부츠안에서발이들리는건.. [6] ddsdfsdf 2014-12-25 1049
114952 판테라는 160부터 인가요? [3] 보드왕초봅 2014-12-25 781
114951 장비관리질문요. [5] 겨울소똥 2014-12-25 637
114950 '노스웨이브 디케이드 250 부츠 + 플로어바이딩 M' 사이즈가 맞을 까요? file 피츠버그 2014-12-25 1130
114949 숏다리 스탠스의 비애? file [6] 낙엽70낙법30 2014-12-25 1550
114948 전향각 타시는분들...ㅜㅜ [11] 파주7년째낙엽 2014-12-25 2001
114947 라이딩 중 충돌이후 허리통증...문의 [7] Hate 2014-12-25 942
114946 선배님들 이 자켓..정말 별론가요? [15] 메디치아르케 2014-12-25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