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고 첫 개시를 했는데 너무 하드해서요..


그 내피 양쪽에 있는 형광색 바가 그건가요?


근데 가운데가 아니고 양쪽에 있는데 굽힐때 훨씬 수훨해지는거 맞죠?


아 그리고 원래 유니온포스 m을 쓰는데요..


말라가 너무 뚱뚱해서 한쪽이 잘 안잠기네요.... 이거 꼭 바인딩 바꿔야되나요? 살짝 늘릴수 있나요?

엮인글 :

정재욱84

2014.12.25 23:11:09
*.66.105.127

J바는 뒷꿈치 뜨지말라고 끼는거 아니었던가요..???

롬앤썸오늘도

2014.12.25 23:11:53
*.91.97.32

그 바나나인가 뭔가 하는건데... 이거 외피 양쪽에 있는데 양쪽 둘다 빼야하나요?

해피가이

2014.12.25 23:15:43
*.36.133.54

네,맞아요. 제거하고 타다가 두어시즌 지난후 부츠
말랑해지면 다시 끼우고 타시면 하드함이 리셋되요.
분실하지마시고 잘보관하세요

롬앤썸오늘도

2014.12.25 23:15:56
*.91.97.32

감사합니다~

리틀피플

2014.12.26 01:03:25
*.188.38.165

전 사자마자 3개다 이너에다 끼워 버렸어요.
완전 딴딴한 느낌.

YJY

2014.12.26 09:27:16
*.66.255.130

아...그거 첨에 빼고 타야하는건가요??? 전 그냥 첨에 살때 보니까 한개씩 양쪽에 껴있는채로 탔는데...

그래서 발이 아픈건가...?

꼭 빼고 타야하나요???

해피가이

2014.12.26 09:56:06
*.36.151.172

꼭 제거하고 타야하는거 아닙니다. 저포함많은분이
말라 처음신으면 깁스한거처럼 다운을 못하고 힘들어서 제거하고 타는것일뿐입니다. 한번 제거해서 타보세요. 라이딩이 쉽고 발도 안아픕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43
115026 립텍 트레비스 라이스 질문 입니다. [1] 리립텍 2014-12-25 953
115025 데크 캠버높이 문의^^? [2] sony 2014-12-25 881
» 말라뮤트 j바가 어디있는건가요? [7] 롬앤썸오늘도 2014-12-25 781
115023 유니온 바인딩 질문이요 ㅜㅜ [5] 어릿삐애로 2014-12-25 638
115022 세트 구매 조언 부탁드립니다. 연루키 2014-12-25 533
115021 야간,심야,백야 타임때 선글라스 착용.. [9] 열폭 2014-12-25 944
115020 데크길이 문의드려요 [3] 보드보두보됴 2014-12-25 804
115019 부츠,반딩 사이즈요! 우병한똥개 2014-12-25 572
115018 그라운드 트릭 데크 추천좀ㅜㅜ [2] 에렌에 2014-12-25 1159
115017 그라운드 트릭 데크 추천좀ㅜㅜ [1] 에렌에 2014-12-25 807
115016 초보 보드 팬츠랑 헬맷 좀 봐주세요ㅠ file [3] 스노우보드안녕 2014-12-25 958
115015 플렛지 끈 너무 잘풀리네요 [11] rahe 2014-12-25 945
115014 올라운드 데크를 구매하고싶은데요 [10] 노엘 2014-12-25 1124
115013 혹시 엣지 휘어진거 수리해보신적 있나요? [3] ㅇ_ㅇ; 2014-12-25 794
115012 보드복 질문드려요~! [2] Sickofsnowing 2014-12-25 720
115011 오피셜에 쓸껀데 부츠랑 바인딩 머가좋을까요 [4] 투어너어 2014-12-25 958
115010 xlt가 하드한 데크인가요..? [12] kospecil 2014-12-25 1533
115009 데크 사이즈 문의좀 드릴께요 [9] Oh_happyday 2014-12-25 769
115008 보드복하의색상... file [18] ㅎㅎㅎㅎㅎㅎ 2014-12-25 1197
115007 휘팍분들 한번만 봐주세요 [10] 둔내매직 2014-12-25 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