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커크기

조회 수 900 추천 수 0 2014.12.26 09:47:10

12m  키커 라고 하면 12m가 어디서 부터 어디 까지를 말하나요?



엮인글 :

JHS

2014.12.26 10:30:00
*.62.213.67

테이블(킥 지나고 평평한 부분) 길이 12미터 아닌가요? 아니면 킥 높이가 12m인데 명확한 기준이 저도 궁금합니다

일단뛰어

2014.12.26 12:20:57
*.213.50.53

테이블길이입니다

헐레벌떡

2014.12.26 12:22:47
*.224.60.193

저두   애매한생각이 .................

그조   조그마하면  4정도??? 어느정도   스피드체크가   필요하면  8정도  그리고   과감히쏴야하면  12???정도.......

이런식으로   알아서   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90
115071 트릭데크 선택 고민중.........ㅠㅠ [6] 발딱이 2014-12-26 1252
115070 프론트360 팁 좀 주세요. [17] 강원도래요 2014-12-26 1108
115069 28일 일요일 지산 [1] 무어흥 2014-12-26 724
115068 지빙용 보호대 더높이 2014-12-26 802
115067 f4.0 고수님들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요 [8] thefrance123 2014-12-26 953
115066 이온 열성형 문의 드립니다. [3] 이건뭥미 2014-12-26 887
» 키커크기 [3] 더높이 2014-12-26 900
115064 학동에 이월제품 많나요? [4] 장이요동친다 2014-12-26 932
115063 헤머데크 문의좀 드리려고합니다 [4] kyuhyok 2014-12-26 973
115062 무주 시즌권 양도/양수 하는곳 어디인가요? [2] playernopi 2014-12-26 809
115061 휘팍 스키하우스나 근방의 샵 왁싱질문입니다 [3] 캡틴켄 2014-12-26 703
115060 라이딩시 바인딩 하이백 각도를 얼마나 주시나요?? [11] YJY 2014-12-26 1855
115059 웰팍 리프트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8] 모내기 2014-12-26 926
115058 라이딩시 팔짱?? [11] 무주!!! 2014-12-26 1106
115057 학동에서 판교쪽으로 이전하는 샵 이름 뭔지 아시나요 [1] 장어구이 2014-12-26 729
115056 라이딩 부츠에 대해 질문합니다! [3] 지산죽돌 2014-12-26 795
115055 살로몬 고글에 대한 리뷰가 없네요? [4] 장어구이 2014-12-26 1722
115054 짭프x 어떤가요?? [7] 트윅스 2014-12-26 944
115053 웰팍 슬로프 및 기본 정보 문의 [4] 구르르구크루그 2014-12-26 905
115052 데크길이가 너무짧은가요? [11] 솜필 2014-12-26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