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 ``0 쳐묵쳐묵)

2014.12.26 22:18:38
*.38.169.149

덤텡인지는 모르겠고...

전 같은 모델 데크 45에 사고
바인딩은 33에 샀네요 12월 중순에

투어너어

2014.12.26 22:20:17
*.33.153.39

부츠는 머 신으세요?

( ``0 쳐묵쳐묵)

2014.12.26 22:21:29
*.38.169.149

플렛지요
라이딩 하실건지 트릭하실건지 정하셨나요

★꼬마☆

2014.12.26 22:21:53
*.7.46.93

조합은 국민조합에 가격은 적당해보이네요

EunWoo

2014.12.26 22:22:23
*.124.120.109



카드가 현금가?   카드면 괜찮아용!ㅋ

투어너어

2014.12.26 23:48:40
*.33.153.39

현금주면 저기서ㅜ얼마나ㅜ더ㅡ깍아야할까요??

늘처음

2014.12.27 05:04:05
*.7.57.1

현금 영수증 안하면 부가세에 카드수수료 빠지겠죠 13.8프로정도 할인되야하지만 대부분 탈세신고가 무서워 카드수수료만 빼주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92
115215 이번 신상 유니온포스 토쪽 손으로 돌리는 나사요 [14] 흐헤후 2014-12-26 1461
115214 짭프로 쓰시는분들 방수케이스 씌워서 쓰시나요? [4] 계란반숙 2014-12-26 2316
115213 하이원 질문 드립니다. [3] 아름다운님 2014-12-26 819
115212 라이딩용 데크 길이 고민이에요ㅜㅜ [14] 게쉬타퐁 2014-12-26 1152
115211 혹시 스키장 주변 렌트샵에서 바인딩 셋팅? 같은거 가능한가요? [4] 앙로즈 2014-12-26 811
115210 마제스트 숏피스 써야하나요? [2] ★꼬마☆ 2014-12-26 819
115209 유니온 트릴로지...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8] 라곤 2014-12-26 958
115208 보드장비 구매하려고하는데 추천좀해주세요! [8] 2012565016 2014-12-26 926
115207 프레스계열 트릭할때 어느 데크가 더 좋을까요? wefdi 2014-12-26 799
115206 보드 타지도 못하는데 무턱대고 장비부터 샀습니다. (2) file [5] 앙로즈 2014-12-26 1311
115205 보드 타지도 못하는데 무턱대고 장비부터 샀습니다. 근데 사용할줄 몰라... file [3] 앙로즈 2014-12-26 1085
115204 아는분께서 이렇게 가지고 가라고 하시는데 괜찮은지좀 봐주세요 ^^* file [10] 뿌웅뿌웅이 2014-12-26 1468
115203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ㅠ [2] 낚엽타는요리사 2014-12-26 810
115202 입문팬츠 오비오 롬프 브랜드 비교가능한가요? [6] 스노우보드안녕 2014-12-26 1161
» 96나오는데 덤탱인가요 file [7] 투어너어 2014-12-26 1075
115200 14/15 팀투 VS 14/15 디럭스 엠파이어 [2] 이나중보드부 2014-12-26 1126
115199 권장셋백 이상으로 셋백을 많이주었을때 장단점은? 해머데크 2014-12-26 876
115198 오피셜 오너분들!!! [20] ( ``0 쳐묵... 2014-12-26 1497
115197 새데크에 녹이 있는게 정상인가요? [5] 단팥의앙금술사 2014-12-26 1165
115196 2년차가 데크 조언을 구해봅니다. [5] 낙엽이안되 2014-12-26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