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건 부츠인데 안쪽 빨간 끈은 뭐고 양쪽 사이드에 있는 끈은 그냥 꽉 당겨서 조이고 옆에 거치시켜면 되는건가요?


porpoly

2014.12.26 22:37:25
*.202.145.148

안쪽 빨간 끈은 이너부츠를 조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잘하셨어요. 장비를 지르고 나면 본전생각나서라도 스키장 더 자주가게되고 그러다 보면 금방 실력이 늘어나십니다. 매번 셋팅이 바뀌는 렌탈장비들보다 더 빨리 익숙해지는 장점도 있죠.

양양양양

2014.12.27 00:25:39
*.178.119.219

아주현명한지름이십니다!

늘처음

2014.12.27 04:45:58
*.7.57.1

1번사진 끈은 바깥쪽으로 나와있으면 안되고 이너부츠만 조인후 안쪽에 넣어놔야해요 혹시 모르실까봐 .. 그리고 부츠 끈조일땐 발목을 구부렸다 폈다하면서 당기면 김연아가 경기나갈때 조이듯 고르게 잘 조여집니다

늘처음

2014.12.27 04:49:17
*.7.57.1

아 그리고 양쪽끈은 잘 잡아당긴후 빨간색영어 써진 가죽에 조이고 남은끈을 돌돌 말아서 포켓에 쏘옥 넣어 주시면되겠습니다

신애마천국

2014.12.27 16:01:09
*.145.102.202

자~ 이제 시즌권좀 알아 볼까나~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35
115225 부츠 신으면 발가락이 조금 접히는데 사이즈 미스인가요? [13] 앙로즈 2014-12-27 1348
115224 헬멧은 사이즈 딱맞게 가야하나요?? [7] 악동 2014-12-27 1257
115223 베이스보다 엣지가 조금더 높은데요~ [3] 우히히힣 2014-12-27 818
115222 바인딩각도질문이요~!!! [6] HVS 2014-12-27 1073
115221 급질문 DM 스테빌라이저 ;; 이거 쓰나요? [3] 트릭이랑싸움♥ 2014-12-27 981
115220 지산 불태우는데서 개똥 태울때 나는 냄새가 나는데.... [2] 유령™ 2014-12-27 1420
115219 장갑에 달린 끈 처리 [9] asomei 2014-12-27 1028
115218 플로우 바인딩 처음 써보는데 어떻게 잠그나요? file [4] 앙로즈 2014-12-27 1160
115217 얄싸한 헬멧 어떤게 있나요? 머리 작아보이는 [3] 질주!본능! 2014-12-26 1316
115216 k2 fastplant 문의드립니다 [7] 양조간장보더 2014-12-26 1164
115215 이번 신상 유니온포스 토쪽 손으로 돌리는 나사요 [14] 흐헤후 2014-12-26 1461
115214 짭프로 쓰시는분들 방수케이스 씌워서 쓰시나요? [4] 계란반숙 2014-12-26 2316
115213 하이원 질문 드립니다. [3] 아름다운님 2014-12-26 814
115212 라이딩용 데크 길이 고민이에요ㅜㅜ [14] 게쉬타퐁 2014-12-26 1152
115211 혹시 스키장 주변 렌트샵에서 바인딩 셋팅? 같은거 가능한가요? [4] 앙로즈 2014-12-26 810
115210 마제스트 숏피스 써야하나요? [2] ★꼬마☆ 2014-12-26 817
115209 유니온 트릴로지...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8] 라곤 2014-12-26 953
115208 보드장비 구매하려고하는데 추천좀해주세요! [8] 2012565016 2014-12-26 926
115207 프레스계열 트릭할때 어느 데크가 더 좋을까요? wefdi 2014-12-26 799
» 보드 타지도 못하는데 무턱대고 장비부터 샀습니다. (2) file [5] 앙로즈 2014-12-26 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