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같은 바인딩처럼 쉬운 걸 써봤는데


플로우는 처음이여서요.


이거는 옆에 조이는 장치가 없던데 대충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sinpk

2014.12.27 00:19:35
*.36.204.159

라쳇을 재끼면 스트랩이 조이는 방식입니다.


설명이 부족하다면 유투브에 flow 바인딩만 검색해서 보시면 사용법 나와요

앙로즈

2014.12.27 00:22:35
*.176.190.127

감사합니다

BUGATTI

2014.12.27 04:17:30
*.110.132.17


이 바인딩이 맞는지 모르겠네용 

노네임보더

2014.12.27 09:28:04
*.179.215.73

위 바인딩 맞는거 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2
115234 왜 저는 카빙라인이 굵은걸까요? [10] 월차내고보... 2014-12-27 1794
115233 장비구매 할때 보증서? [1] lightreturn 2014-12-27 925
115232 지갑 질문이요~ [11] PavelNedved 2014-12-27 735
115231 스키티즈 저크에 바인딩 [1] Vortex 2014-12-27 944
115230 173 / 68 인데 롬 앤썸 155정도 괜찮나요? [11] mangdoong2 2014-12-27 1241
115229 롬 에이전트 락커? 에이전트? 뭐가 다르죵? [1] 럽수 2014-12-27 2154
115228 롬 390보스 사이즈 결정장애 도와주세요 ㅠㅠ [3] 쩝... 2014-12-27 1006
115227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3] 새싹보더 2014-12-27 923
115226 새데크 결합하는데... [13] 곤지암솔로잉 2014-12-27 1072
115225 부츠 신으면 발가락이 조금 접히는데 사이즈 미스인가요? [13] 앙로즈 2014-12-27 1350
115224 헬멧은 사이즈 딱맞게 가야하나요?? [7] 악동 2014-12-27 1257
115223 베이스보다 엣지가 조금더 높은데요~ [3] 우히히힣 2014-12-27 818
115222 바인딩각도질문이요~!!! [6] HVS 2014-12-27 1076
115221 급질문 DM 스테빌라이저 ;; 이거 쓰나요? [3] 트릭이랑싸움♥ 2014-12-27 981
115220 지산 불태우는데서 개똥 태울때 나는 냄새가 나는데.... [2] 유령™ 2014-12-27 1421
115219 장갑에 달린 끈 처리 [9] asomei 2014-12-27 1028
» 플로우 바인딩 처음 써보는데 어떻게 잠그나요? file [4] 앙로즈 2014-12-27 1161
115217 얄싸한 헬멧 어떤게 있나요? 머리 작아보이는 [3] 질주!본능! 2014-12-26 1316
115216 k2 fastplant 문의드립니다 [7] 양조간장보더 2014-12-26 1165
115215 이번 신상 유니온포스 토쪽 손으로 돌리는 나사요 [14] 흐헤후 2014-12-26 1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