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 장갑에 끈이 길게 달려 있는데
도대체 어따가 쓰는 물건인가요..
엮인글 :

그믐별

2014.12.27 00:30:57
*.109.66.57

손목에 달아서 장갑벗을때 달랑달랑 매달려있게 하는용도. 분실방지.

프라은

2014.12.27 00:48:25
*.50.252.168

리프트에서 장갑떨구면 난감하잖아요~

년째낙엽

2014.12.27 01:15:15
*.39.86.202

안낄 때 손목에 거는 용도입니다.

손목에 걸고 있으면 편해요~

어릿삐애로

2014.12.27 01:30:53
*.246.130.112

 분실방지용!! 손목에 잘걸어두세요... 안에 요술장갑(?) 같은거 사용하시면 더욱편해요~

아웃도어

2014.12.27 07:05:44
*.114.12.114

겨울용 아웃도어용 장갑보시면(손목이 옷소매를 덥게 만든제품...장갑손목이 긴거)

보통 대부분 장갑에 리시코드 붙어있죵

보드장갑이나 스키용 장갑도 아웃도어 속하는 물건이고

그 와중에 국내에서 많이 쓰는 손목짧은것 중에도 줄달린것도 많이 나오죵...ㅋ

손목에 줄를 채우고 쓰시는데용

그거 있는 이유가....극한 환경에 가서 바람등에 장갑을 잃어버리면......사단나는거라 만들어 붙인거예용

오바해서 생각해보면 히말라야 같은곳에 눈산 올라가다가 장갑벗고 뭣좀하다 장갑을 잃어버리면...큰일 나겠죵^^

그래서 만들어 논게 장갑에 줄달아 놓은거예요...다 이유가 있답니다

등산복 지퍼는 항상 그렇게 달렸는가??등등^^

헥토르

2014.12.27 07:32:38
*.226.208.44

끈없으면 벗고 낄 때 불편하구요 잘 잃어버립니다..
전 끈 있는 장갑을 쓸려고하고 없는 장갑 사면 끈 달아서 써요.

Legacy

2014.12.27 08:32:34
*.62.172.36

등긁을때 손목에 걸어두라구 있는거에요

쭈루네

2014.12.27 13:49:00
*.70.46.157

보드복 손목안쪽에 고리잇어요 거기에 걸로 분실방지. 귀찮으시거나 쓸데없으심 그냥 짤라버리.....아....아닙니다^^

orangemoony

2014.12.29 20:48:37
*.217.123.59

손목에 걸죵~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56
115226 새데크 결합하는데... [13] 곤지암솔로잉 2014-12-27 1071
115225 부츠 신으면 발가락이 조금 접히는데 사이즈 미스인가요? [13] 앙로즈 2014-12-27 1349
115224 헬멧은 사이즈 딱맞게 가야하나요?? [7] 악동 2014-12-27 1257
115223 베이스보다 엣지가 조금더 높은데요~ [3] 우히히힣 2014-12-27 818
115222 바인딩각도질문이요~!!! [6] HVS 2014-12-27 1075
115221 급질문 DM 스테빌라이저 ;; 이거 쓰나요? [3] 트릭이랑싸움♥ 2014-12-27 981
115220 지산 불태우는데서 개똥 태울때 나는 냄새가 나는데.... [2] 유령™ 2014-12-27 1420
» 장갑에 달린 끈 처리 [9] asomei 2014-12-27 1028
115218 플로우 바인딩 처음 써보는데 어떻게 잠그나요? file [4] 앙로즈 2014-12-27 1161
115217 얄싸한 헬멧 어떤게 있나요? 머리 작아보이는 [3] 질주!본능! 2014-12-26 1316
115216 k2 fastplant 문의드립니다 [7] 양조간장보더 2014-12-26 1164
115215 이번 신상 유니온포스 토쪽 손으로 돌리는 나사요 [14] 흐헤후 2014-12-26 1461
115214 짭프로 쓰시는분들 방수케이스 씌워서 쓰시나요? [4] 계란반숙 2014-12-26 2316
115213 하이원 질문 드립니다. [3] 아름다운님 2014-12-26 815
115212 라이딩용 데크 길이 고민이에요ㅜㅜ [14] 게쉬타퐁 2014-12-26 1152
115211 혹시 스키장 주변 렌트샵에서 바인딩 셋팅? 같은거 가능한가요? [4] 앙로즈 2014-12-26 810
115210 마제스트 숏피스 써야하나요? [2] ★꼬마☆ 2014-12-26 819
115209 유니온 트릴로지... 사이즈가 고민이네요. [8] 라곤 2014-12-26 954
115208 보드장비 구매하려고하는데 추천좀해주세요! [8] 2012565016 2014-12-26 926
115207 프레스계열 트릭할때 어느 데크가 더 좋을까요? wefdi 2014-12-26 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