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4.12.29 14:07:37 *.223.167.237
흠 저도 데크의 기술적인건 잘 모르지만 트루트윈과 디렉셔널은 번갈아타보면 확실히 디렉셔널이 라이딩시 턴의 탈출이 쉬운 느낌입니다.
2014.12.29 14:08:24 *.90.74.125
디렉셔널로 타면 자세가 좀더 전경으로 가도 노즈가 길어서 잘 버텨줍니다. 완만한 경사에서는 잘 못느끼지만, 조금만 경사가 높아져도 차이가 확 납니다.
급사에서는 턴 시작할때 몸을 아래쪽으로 던져야하는데, 디렉셔널은 그게 상당히 안정적으로 버티는 느낌때문에 더 쉬워요.
또 카빙할 때도 테일이 짧기 때문에, 엣지 체인지 시점에서 테일이 끌리는 느낌없이 바로바로 됩니다.
여러모로 라이딩에는 이점이 더 많죠.
2014.12.29 14:10:41 *.90.74.125
그리고 디렉셔널은 셋백때문에 무게중심 자체가 뒤로 가 있는거지 후경이라고 볼수는 없는 것 같네요
뒷발차기는 사실 장비와는 상관없이 그냥 턴 편하게 하려는 습관인 듯합니다.
흠 저도 데크의 기술적인건 잘 모르지만 트루트윈과 디렉셔널은 번갈아타보면 확실히 디렉셔널이 라이딩시 턴의 탈출이 쉬운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