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무지가 인천공항에 있는 작은 회사인데요.
손님으로 부터 항의 메일이 와서 답변을 보내줘야 하는데 맞는 지 좀 봐주세요.
발생한 일은
손님이 알펜시아 리조트를 가기 위해 매표 여직원에게 티켓을 구매하려 하는데
영어로 소통이 안돼서 발생한 일인데요.
첫 번째 문의사항은 국제공항에서 왜 영어를 사용하지 못하느냐 이구요..
두 번째는 계산기로 가격만 알려주는 여직원의 태도였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답신 메일을 작성해 봤는데요..
맞는 지 좀 봐주세요.
Thank you for using the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And sorry for the inconvenience.
Sorry, she can not speak English.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Will be improved through training.
Sorry, trying to communicate through the electronic calculator.
Differs from her will.
does not happen again.
We will be a better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