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러고 있습니다

헤헤 이뿨

부천준준

2014.12.31 23:08:28
*.158.44.95

킹 인가요? 스티커가 고수임을 얘기해주는군요.!!!   초보 에서  초고수  로 닉변 하시길.

초보™

2014.12.31 23:28:16
*.149.202.147

준준님 ㅜㅜ
유언비어에 속지 마세요

부천준준

2014.12.31 23:30:00
*.158.44.95

양팔님 한테 얘기 들어써여

초보™

2014.12.31 23:49:46
*.149.202.147

무슨 유언비어를 ㅡㅡ

다노바기

2014.12.31 23:09:05
*.70.57.110

여기 초고수님이 있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초보™

2014.12.31 23:28:35
*.149.202.147

헛소문입니다

다노바기

2014.12.31 23:34:47
*.70.57.110

이런 단호한 댓글이라니....ㅠㅠ
찾아갈겁니다.(진지)

초보™

2015.01.01 00:00:27
*.149.202.147

진실을 말할뿐이죠

에메넴

2014.12.31 23:10:34
*.146.37.212

킹 이뿨요~*

초보™

2014.12.31 23:29:00
*.149.202.147

쾌차하세요

에메넴

2014.12.31 23:31:51
*.146.37.212

그럼 스티커라도 던져주세요;;ㅋ

초보™

2015.01.01 00:01:04
*.149.202.147

스티커는 양팔님께 ㅡㅡ

반쪽보더

2014.12.31 23:12:02
*.41.22.212

아...킹 카바렐로...언젠가는 널 데려가줄게 ㅠㅠ

초보™

2014.12.31 23:29:44
*.149.202.147

언젠가는 우리 다시이 만나리

미라클타이탄

2014.12.31 23:17:47
*.90.82.3

여기 줄스면 원포인트 해주신다고 들었습니다 ㅋㅋ

초보™

2014.12.31 23:29:59
*.149.202.147

저는 초보 입니당

X-ray

2014.12.31 23:30:14
*.24.251.183

아직... 데크에 스티커질을 하시는군요...

 

좀더 장비들 질러보세요..

 

스티커질도 귀차니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보™

2015.01.01 00:01:31
*.149.202.147

싸보여야 합니다

X-ray

2015.01.01 00:57:28
*.233.167.96

-_-;;;;;

 

유부의 비애..

제제빠

2014.12.31 23:52:52
*.62.169.79

스티커 귀찮아지시면 저에게....ㅋㅋ

초보™

2015.01.01 00:03:13
*.149.202.147

스티커는 양팔님께 ㅎㅎ

나르시아

2015.01.01 01:23:38
*.42.248.30

역시 고수님의 향기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92
106939 금연 홍보대사(?) 에메넴입니다. [14] 에메넴 2015-01-01   1057
106938 2015년 1월1일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8] chobo88 2015-01-01   380
106937 2015년 자게 첫글은 내꺼얏!! [36] 다노바기 2015-01-01 1 857
106936 [경축 헝글 2015년 첫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ile [47] 보라돌이-™ 2015-01-01 4 1072
106935 에덴벨리 이노무 시키!!! [2] Retro아톰 2014-12-31   776
106934 떡국은 제가 다 먹을겁니다!!!!!!!!!!! [20] 부천준준 2014-12-31   503
106933 양지 지하주차장에 덱이랑 부츠 놓고 가신분. [13] S.Yoon 2014-12-31 8 1118
106932 20년지기 우정도 참 보잘것 없네요 [16] 도미 2014-12-31 1 1184
106931 오늘 깨우친 두가지~ [6] 조샛별 2014-12-31   631
106930 가격대비 가성비 쩌네요 file [2] 레비카 2014-12-31   1580
106929 새해에는 말이죠 ㅎㅎㅎ [19] 부천준준 2014-12-31   437
» 14년 마지막 밤이지만 file [22] 초보™ 2014-12-31   651
106927 한시간남았네요 헝글님들 file [22] 나르시아 2014-12-31   499
106926 집에 혼자있어유~ file [33] 보라돌이-™ 2014-12-31   908
106925 현재..... [46] hello072 2014-12-31   2971
106924 올해 마지막으로 좋은일 했네요 [7] 포스춰 2014-12-31 6 540
106923 나이+1과 함께 레벨+1 [7] 미라클타이탄 2014-12-31   435
106922 곤쟘 리프트요~~~~ [1] 도민준 2014-12-31   542
106921 별다방 스티커 오늘이 마지막이 었는데 ... [7] 여권 2014-12-31   534
106920 누가 그러던가요 [3] 헬롱사랑 2014-12-31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