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bern-lenox-eps-helmet-womens2.jpg


이렇게 앞에 챙이 있는 모델 써보신분 있나요?

 

고글은 목에만 걸어야겠죠?

 

써보신분 장단점 좀 부탁드려요


Celsius

2015.01.01 13:26:21
*.170.237.209

와츠란 모델이고 많이들 쓰시는 모델입니다.
고글 걸이 있어서 조심히 쓰시면 위에걸어도
상관없어요

박댄디

2015.01.01 13:27:09
*.128.182.23

챙위에 고글 얹어 놓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착용해보진 않았지만 친구가 그렇게 사용합니다.

tiraremisu

2015.01.01 14:43:28
*.111.18.21

위에 걸어져용ㅎㅎ
챙이 생각보다 과하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YiChan

2015.01.01 14:51:01
*.106.40.188

사용중인데 충분히 위에 얹을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챙기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사이즈는 타사보다 한사이즈정도 살짝 작게 나오는거 같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4
116128 넥워머나 반다나쓸때 어떻게쓰세요? [5] 초코씨 2015-01-01 1232
116127 이거 수리 어떻게해야할까요? file [3] Nightrhythm 2015-01-01 1061
116126 해머헤드 & 롬앤썸 라이딩 위주라면? [7] 캐빈리리 2015-01-01 1999
» 번 헬멧 이거 써보신분 있을까요? (사진 있습니다!) file [4] 강촌빙어 2015-01-01 1901
116124 바인딩 질문요... [2] GG195 2015-01-01 721
116123 14 15타가 토우스트랩 질문드립니다.. [3] 고니농 2015-01-01 786
116122 바인딩이 앞으로 튀어나오네요.... 센터링도 문의드립니다^^ file [6] 뤼쩡쓰 2015-01-01 1093
116121 스키장 추천 요망 [9] 원서 2015-01-01 1066
116120 커스텀 리스트릭트!! [2] 이백이파파 2015-01-01 820
116119 트릭 입문용 데크 추천좀부탁드립니다.. [8] 화난신사 2015-01-01 1101
116118 스텐스랑 센터링좀 봐주세욤ㅠ file [4] 쥐똥e 2015-01-01 1073
116117 엣지 찍힘인데요 궁금해서요 file [4] EunWoo 2015-01-01 1344
116116 용평에 내부리조트말고 숙박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Nightrhythm 2015-01-01 841
116115 전자담배를 [5] 01030431438 2015-01-01 949
116114 부츠 열성형에 대해서.. [3] Nightrhythm 2015-01-01 937
116113 라이딩시 자꾸 땅바닥을 쳐다보게되네요 [7] 캐빈리리 2015-01-01 1011
116112 플럭스dm과 f4.0궁합 질문드려요 [4] 키아. 2015-01-01 1047
116111 곤지암근처맛집추천해주세요! [5] thankyou 2015-01-01 1250
116110 하이라이프ul vs 롬앤섬 선택장애 문제... [6] 딸기2 2015-01-01 1522
116109 센터링 문의 드립니다 file [3] 뤼쩡쓰 2015-01-01 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