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자 오늘도 휘팍으로 떠납니다
독산 이수 차구요 ㅋㅋㅋ 어제보다 더추운듯하네요 ㅋㅋㅋ
연속으로 들어가니 약간 피곤하네요 오늘은 셔틀에서 잘수 잇을거같은 느낌
엮인글 :

원아이드잭

2015.01.02 06:07:24
*.62.162.83

푹 쉬세요 ㅎㅎㅎ 지나가다 마주칠듯 ㅎㅎ

팥팥팥팥

2015.01.02 06:08:40
*.36.147.115

푹~ 자고 인나면 다시 신림~
.
.
.
.
.
.
읭?ㅋ

나르시아

2015.01.02 06:16:54
*.36.131.116

전 곤지암 백야 타고왔네요 훟
이따가 오후출근을 위하여 취침zZ
안보하고 오세염

찰스-_-

2015.01.02 09:33:58
*.244.212.26

부럽네용!!! 


즐보딩 안보하시길 바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021
107052 요새 재미가없어요.. [9] BUYBYE 2015-01-02   813
107051 휘팍셔틀 탑승!!! [3] 동대문샹크스 2015-01-02   577
107050 나이 한살을 더 먹고 깨달은 것 [8] 무쌍직전영신류 2015-01-02   1095
107049 새해부터 액댐하네요 [2] 레비카 2015-01-02   682
107048 아.. 능욕당했습니다.... [23] pepepo 2015-01-02   1558
107047 웰팍에서 출근 ㅡ,.ㅡ; [15] 미라클타이탄 2015-01-02   800
107046 여러분 부자되시고 출석 도장 찍고 가세요 [64] 코피쑤한잔 2015-01-02   858
107045 오늘 지산 가시는 분~~ [3] David M 2015-01-02   520
107044 오늘도 출격!!!! [7] 곤지암솔로잉 2015-01-02   437
107043 하이원 버스 매너 최고 file [13] 이히힣 2015-01-02   2110
107042 심장이 두근두근~~ [1] 레비카 2015-01-02   469
107041 그럼요 당연하죠... [1] 나르시아 2015-01-02   487
107040 웰팍 셔틀 탑승~~~ [4] 수달이거덩 2015-01-02   542
107039 리프트는 금연이요. 금연. 오늘 이거 모르는 사람을 만남 [15] 낙엽으로하... 2015-01-02 3 1486
» 오늘도 떠납니다 :) [4] 트윅스 2015-01-02   566
107037 휘팍행 셔틀탑스응~~ [24] hello072 2015-01-02   799
107036 낼모래 보드타러가는데.. 여긴 캐나다라 내 장비도없고 슬퍼용 ㅜㅜ [11] 지환 2015-01-02   818
107035 버스 예약을 잘못해버렸네여.ㅠ.ㅠ.ㅠ [4] 동대문샹크스 2015-01-02   647
107034 키가 작을수록 트릭에 유리한건지... [13] 꼬꼬마보더♬ 2015-01-02   1312
107033 새해 인사! [8] 콧물을훔치며 ™ 2015-01-02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