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 스키장 거이 도착해서 우동먹고 시동 키는 순간 알람에 타이어 공기압 부족 ㅜ.ㅜ 그래도 덜 빠져서 살살 운행해서 리조트 도착해서 보험회사.콜하고 차안에서 대기 ㅠㅠ 보드 타고싶다~~~
엮인글 :

보라돌이-™

2015.01.02 08:50:55
*.62.222.251

실빵꾸 났을겁니다.


그럴땐 보험사를 부르지 말고 가까운 카센터를 가시는게 나아요.


긴급출동 특약이 되어있어도 요즘은 바람은 그냥 넣어주는데 펑크 때우는데는 따로 돈을 받더군요(10000원)


카센터로 가시면 5000원이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헐레벌떡

2015.01.02 09:13:30
*.224.60.193

으잉?????5처넌아니고   1마넌이예요??????

5처넌때해보고   안해봐서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496
107052 요새 재미가없어요.. [9] BUYBYE 2015-01-02   813
107051 휘팍셔틀 탑승!!! [3] 동대문샹크스 2015-01-02   577
107050 나이 한살을 더 먹고 깨달은 것 [8] 무쌍직전영신류 2015-01-02   1095
» 새해부터 액댐하네요 [2] 레비카 2015-01-02   682
107048 아.. 능욕당했습니다.... [23] pepepo 2015-01-02   1558
107047 웰팍에서 출근 ㅡ,.ㅡ; [15] 미라클타이탄 2015-01-02   800
107046 여러분 부자되시고 출석 도장 찍고 가세요 [64] 코피쑤한잔 2015-01-02   858
107045 오늘 지산 가시는 분~~ [3] David M 2015-01-02   520
107044 오늘도 출격!!!! [7] 곤지암솔로잉 2015-01-02   436
107043 하이원 버스 매너 최고 file [13] 이히힣 2015-01-02   2110
107042 심장이 두근두근~~ [1] 레비카 2015-01-02   469
107041 그럼요 당연하죠... [1] 나르시아 2015-01-02   487
107040 웰팍 셔틀 탑승~~~ [4] 수달이거덩 2015-01-02   542
107039 리프트는 금연이요. 금연. 오늘 이거 모르는 사람을 만남 [15] 낙엽으로하... 2015-01-02 3 1486
107038 오늘도 떠납니다 :) [4] 트윅스 2015-01-02   566
107037 휘팍행 셔틀탑스응~~ [24] hello072 2015-01-02   799
107036 낼모래 보드타러가는데.. 여긴 캐나다라 내 장비도없고 슬퍼용 ㅜㅜ [11] 지환 2015-01-02   817
107035 버스 예약을 잘못해버렸네여.ㅠ.ㅠ.ㅠ [4] 동대문샹크스 2015-01-02   647
107034 키가 작을수록 트릭에 유리한건지... [13] 꼬꼬마보더♬ 2015-01-02   1312
107033 새해 인사! [8] 콧물을훔치며 ™ 2015-01-02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