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구입하고 이제 막 타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처음에 바인딩 각도나 스탠스를 많이 바꾸게 되지 않습니까?


그럼 자연스레 나사를 푸르고 이동을 해야하는데


그럴때마다 센터링을 다시 맞춰줘야하는것인지


아니면 사진에 나사 위치면 기억해서 그대로 적용하면 센터링은 따로안해두 되는건가요?



예를들면 만약  4개의 나사가 아래서 두칸에 다 위치해있따면 이 위치만 기억하면 되는건가요?




Dark.H

2015.01.03 15:40:02
*.6.26.73

같은 데크면  현재 센터링 세팅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엠마휴잇

2015.01.03 15:43:01
*.137.88.171

그럼 다시 바인딩에 부츠껴가면서까지 센터링 맞출필요 없이 저 나사 위치로 그대로 가면되는건가요?


예를들면 현재 바인딩 양쪽 모두 아래서 두칸에 고정시켜놨습니다. 그럼 스탠스나 각도움직이더라도


아래서 두칸에만 맞추면 된다는말씀이시죠?^^

hello072

2015.01.03 16:23:30
*.36.153.84

그렇죠.. 스텐스나 각도는 센터링하고는 관련이 없으니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44
116505 킥뛰다 넘어져서 가슴이 아픈데요. [11] 밤노래 2015-01-03 1228
116504 휘닉스파크 시즌권 양도해보신분? [2] MASTA 2015-01-03 924
116503 평행 대회전. [8] Tech. 2015-01-03 1097
116502 내일 아침 지산갈까요 곤지암 갈까요? [6] 원모군 2015-01-03 958
116501 k2 다크스타 랑 패플에 비교좀 부탁드려요. [2] 뒷발차기구피 2015-01-03 903
116500 데크추천좀 해주세요!라이딩용이요^^;;(고수님들 부탁드려요ㅜ) 119구조대 2015-01-03 809
116499 그라운드트릭 바인딩관련 질문좀요~~ [7] 트릭배우자 2015-01-03 1250
116498 그라운드 트릭시 슬립 질문이요ㅠㅠ [12] 엽기임 2015-01-03 1623
116497 에덴벨리 토욜심야 사람많은가요? [2] 날라리왕자 2015-01-03 785
116496 웰팍 셔틀 이용기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딸기맛농약 2015-01-03 785
116495 폭설 수준으로 눈왔을때 턴 조언좀... [20] 전진낙옆 2015-01-03 1162
116494 쿠팡에 데크 98000원짜리.... [6] 엠마휴잇 2015-01-03 1313
116493 보드복 자켓 사이즈 문의점요 [4] 소년입니다 2015-01-03 930
116492 13/14 판테라 vs 14/15 이스케이프 및 사이즈 문의 [5] 임장사 2015-01-03 956
116491 아이캔 글러브 쓰시는분 계신가요?? [2] 굿걸b 2015-01-03 1182
116490 이번 주말에 웰팍갈라그러는데 사람 많나요?? [1] 2015-01-03 807
116489 왁싱....질문좀하겠습니다. [4] 엠마휴잇 2015-01-03 975
116488 장비운 없는 처자 도와주세요...ㅜㅜ [9] 괴나 2015-01-03 1098
» 센터링시 질문드립니다. file [3] 엠마휴잇 2015-01-03 817
116486 발아파요 ㅠㅠ [4] 앤드 2015-01-03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