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휘팍 입구 다리근처에서 흰색 휴대폰 주웠어요
셔틀 시간이 임박해서 지방셔틀쪽 주차알바에게
맡겨놨습니다
근데 차가 밟고가서 액정이 나갔...
주인분 꼭 찻아가세용
엮인글 :

Nightrhythm

2015.01.04 20:18:14
*.151.216.52

선행엔 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93
107335 양팔님 스티커 감사합니당 :D file [10] 호빵잉 2015-01-04 5 806
107334 혹시...오늘 셔틀버스 놓치신분 없나요?? [5] 한빛고래 2015-01-04   878
107333 셔틀 탈때마다 모은 스티커가 제법 되네요 file [23] 파네라이제로 2015-01-04   2027
107332 오늘 처음 보딩 탔어요. [24] Yokata 2015-01-04 1 888
107331 간만에 이베이에서 질렀어유... (지름엔 신고) file [15] 보라돌이-™ 2015-01-04   1449
107330 UNBIND와 함께하는 헝그리보더 테크니컬 라이딩 클리닉 vol.4 후... file [16] 2015-01-04 4 2047
107329 보드백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22] 또라에몽™ 2015-01-04   726
107328 솔로보딩의 재미없음 의 결론은... [6] Entourage 2015-01-04   1346
107327 솔로보딩하니 생각났어요! [55] 달달♥ 2015-01-04   1523
107326 하 셔틀 히터 [16] 트윅스 2015-01-04   1005
107325 혼자타면 원래 이렇게 재미가 없는건가요? [24] Entourage 2015-01-04   2092
107324 수요일 용평 혼자 1박2일 하게 됬네요..ㅠ.ㅠ [12] 유정식 2015-01-04   939
107323 이번주 1주일간 휴가 계획~ (음화화) [19] 보라돌이-™ 2015-01-04 1 624
107322 밑에 휴대폰분실하신분 보구 [4] 레강 2015-01-04   637
» 휴대폰 주웠어요~ [1] [Rivers] 2015-01-04 3 662
107320 냉장고가 털렸어요 [16] X-ray 2015-01-04   930
107319 날씨가 왜이러죠... [8] 나르시아 2015-01-04   625
107318 흑흑 데페 안녕 시즌도 안녕ㅜㅜ file [26] 낙엽만28년째 2015-01-04 2 1956
107317 금일 문박사님 급클리닉 후기? [21] 무쌍직전영신류 2015-01-04   1169
107316 레베루업 ㅎ 햇어요 얼마만이지... [18] 트윅스 2015-01-04 2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