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통 이너장갑이 포함되어있나요?

이너 따로 사기 번거럽고 돈아까워서요..

기왕이면 포함 된 벙어리 장갑으로 사려는데

제가 아는 브랜드는

캔디그

네프

다카인

헬로우

볼컴

정도입니다

엮인글 :

밴틀리

2015.01.05 17:37:22
*.230.207.248

이너 장갑은 없는게 더 많죠~~ 다 괜찮은 브랜드 제품들로 고르셨네요~~ 디자인 맘에 드시는거 구매하시면 될꺼 같아요~^^

aAgata

2015.01.05 17:40:06
*.195.163.10

캔디그라인드는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강추위는 필ㅇ치 않을까 싶어요..

차만멋진오빠

2015.01.05 17:40:37
*.90.66.99

위 브랜드중 고가 제품라인에 이너가 있는것들이 쫌있어요

캔디글라인드는 원래 있었는데 요즘은 이너 없이 나오는거 같고

버튼 고가 제품도 이너 있습니다.

참고로 이너는 스마트폰되는 요술장갑이 갑입니다.

01030431438

2015.01.05 18:06:52
*.226.207.34

6,7 만원대 이월장갑중에
이너장갑 스마트폰 터치되는거
몇몇 제품 있습니다

이꾸르

2015.01.05 19:10:06
*.109.173.177

버튼 장갑중에 벙어리로 되어있고 고어텍스 어쩌구 쓰여있는걸로 샀는데 (이이월 5만원대)

무척이나 따숩고 좋았습니다. 여성 제품만 있는지 남성 제품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ㅠㅠ


1. 벙어리고

2. 이너장갑이 있는

3. 고어텍스 남자 장갑을 찾아보니 있긴한데 가격대가 비싸네요.. ^^;;


키워드는 BURTON GORE-TEX UNDER MITT 로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스마트폰 터치는 되지 않지만 엄~청 나게 따숩고... 예전에는 손이 시려웠는데

보드타면서 손에 땀이 날 정도로 만족한 제품이긴 하네요..

에덴보더89

2015.01.05 19:31:27
*.76.165.27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참고 잘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3
116846 모스(moss) twfg와 마제 그리고 리볼버 여러분에선택은..... [13] kyuhyok 2015-01-05 1268
116845 14-15 앤썸 말랑거린다고 한 사람입니다... [22] 엔진 2015-01-05 2344
116844 카빙과 슬라이딩의 차이가 엣지체인징 인게 맞나요?.. [6] 세디엘 2015-01-05 1803
116843 해머 더비 질문이요 [11] 미니코코 2015-01-05 1078
116842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1] 하이원노숙자 2015-01-05 650
116841 32이너부츠만 구입 가능한가요? [3] -DC- 2015-01-05 839
116840 온라인구매를 하려는데 보드코리아말고 추천할만한곳 좀 알려주세요 [3] Eowl 2015-01-05 961
» 벙어리 장갑 구매시 [6] 에덴보더89 2015-01-05 1082
116838 바인딩을 샀는데요 부츠 앞코가 바인딩 바깥으로 저리 나가는게 정상인... file [3] DR.rabbit 2015-01-05 1203
116837 이월 장비 세일은 언제가 제일 쌀까요? (+장비 문의) [10] 이꾸르 2015-01-05 1170
116836 웰팍근처 방잡아보신분.. [3] 혜저미 2015-01-05 816
116835 안녕하세요 장비 질문좀 할께요 ㅠㅠ 시율아빠 2015-01-05 648
116834 조그만 주머니가 있으면 좋겠는데요 [5] 홍초불닭 2015-01-05 835
116833 32부츠 이너 [2] 흐이 2015-01-05 812
116832 고민입니다. ㅠㅠ [14] 겨울속풍경 2015-01-05 946
116831 중학생 고글 뭐가좋을까요? [14] 소백산아래서 2015-01-05 959
116830 엣징 문의드립니다 [11] 하늘보기라인딩 2015-01-05 1072
116829 상체보호대 질문좀드립니다^^ [10] 앨리뇨 2015-01-05 1019
116828 단어 질문 드립니다 [8] 연애하고픔 2015-01-05 817
116827 중급이상 강습시 렌탈장비 괜찮을까요? [8] 시크한루나씨 2015-01-05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