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15 바인딩 하나 구입하려는데 대부분 다 품절이라 남아있는 물량이 살로몬 퀀텀이나 홀로그램 정도더라구요!
카빙라이딩 9에 한방트릭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부츠는 말라부츠이구요...
퀀텀은 카본이라 힐컵 깨진다는 얘기도 있고 해서 홀로그램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살로몬 바인딩이 인기가 없는건지..ㅠㅠ 후기도 찾기 힘들고, 좋다는 평도 거의 없다시피 하네용..
살로몬 1415 퀀텀이나 / 홀로그램 어떤가요?
정가가 5,60만하는 상급 바인딩인데 라이딩용으로 소위 돈값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살로몬 바인딩은 좋죠. 아니.. 좋았었다고 해야맞으려나요;;; 저도 살로몬 많이 썼었는데...
릴레이프로 후속이 홀로그램인데 써보질 않아서요... 릴레이프로는 좋았었습니다.
홀로그램 잘 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나름 여러개의 살로몬 제품을 써본 경험으로 홀로그램을 딱 처음 써봤을때 응? 왜 이렇게 만들었지? 입니다. 스트랩이 단단해서 앞뒤의 지지력은 꽤 좋은데 반해 좌우로 힘을 먹어버리는 구조... 라이딩을 하거나 트릭을 할때 반대가 되어야 하는데 말이죠. 좌우는 탄탄하고 앞으로는 약간 유연해야 자세를 낮출 수 있고 발목도 자유로운데 영 어색한 느낌... 그리고 M사이즈를 구입했었는데 힐컵이 너무 좁았습니다. 발뒤굼치 피 안통해 죽을 정도로요... 그 디자인에 그냥 하드한 프레임이면 어떨까 하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