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이직 부터 차근차근 도전해보려구요..얼마전에 새로 바꼈다고들었는데요..호크 첫부분에 있는 킥부터가 꾀 커 보이드라구요;;베이직 연습할수있는 작은 키커가 있나요,? 작은 킥이 있다면 어디쯤 몇 미터짜리가 있나요?
박스도 같이 배워볼려고하는데 초보용 박스 위치도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SLAY

2015.01.06 22:46:14
*.182.81.69

파크 상단 1 2 3 번 킥커 내려오다 보면 메인킥 싸이드로 미니 킥커 마련되어 있습니다.. 킥 높이는 대략 1미터 정도?

중간쯤에  왼쪽 싸이드에 와이드 박스 두개 설치 되어 있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1
117108 혹시 대구에서 휘팍가는 셔틀 예약 없이 탑승 가능한지 아시는분!! [5] dlalwls0817 2015-01-06 820
117107 파워텍트 상체 보호대 사용해본적있으신분 [18] 에덴보더89 2015-01-06 1538
117106 그트 데크 사이즈 질문이요^^ [3] 정발산기슭곰발 2015-01-06 820
117105 카빙 연습중인데 보딩후 근육통 질문입니다 [19] 닥터킬러 2015-01-06 1163
117104 보딩후 오른발 통증 [6] 악의구렁탱이 2015-01-06 839
117103 헤머덱에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 [14] 보드왕초봅 2015-01-06 1797
117102 보드 처음 구입하는데요... 조언부탁드립니다(예산 50) [11] 롬말 2015-01-06 754
117101 바지처럼 입는 보호대는 없을까요? [6] 검은돼지 2015-01-06 1077
117100 165/60 올라운드데크 155괜찮을까요? [18] 꼬마늑대 2015-01-06 1115
117099 이 트릭 이름이 뭐죠? [13] 그트배우자 2015-01-06 1047
117098 엉덩이보호대 가격 대비 성능 많이 차이나나요?? [10] 악동z 2015-01-06 1519
117097 입문자 장비고민 file [5] 멍뚜이 2015-01-06 1059
117096 2월에 설질 많이 무너졌던가요? [7] 1004s 2015-01-06 1051
117095 하이원 콘도 투숙객 쿠폰있나요? [2] 치즈_932494 2015-01-06 1247
117094 데크 베이스쪽이 까여서 안에 나무가 보이는데요 [4] 곤쟘흰둥이 2015-01-06 939
117093 휘팍커플시즌권 양도 질문드려요~ 까꿍ㅋ 2015-01-06 812
117092 바닥 베이스 상태좀 봐주세요.. file [5] 뿜삘 2015-01-06 1047
117091 앤섬데크 상판애 액션캠 부착에관하여... file [9] 엠마휴잇 2015-01-06 1529
» 휘닉스파크 익스트림파크질문! [1] 검은콩순둥이 2015-01-06 794
117089 인서트홀 빠가... [7] 싱류 2015-01-06 1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