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

Menu

안녕하세요. 질문몇가지 올려봅니다.

by 상거지보더   |  2015.01.09  |    |  본문 건너뛰기

보드탄지는 한 4년 된거같습니다.


그동안 렌탈로도 잘 탔었는데, 이제는 돈도 조금씩 모으고 있으니까 장비를 사고싶어지네요.



아예 초심자였으면 아무브랜드나 샀겠지만, 이제는 왠지!! 기분을 내고싶달까요.


글들을 쭉읽어보니 오피셜이나 롬, 헤머, 데스페라도, 등등 많이 추천해주시던데


역시나 잘 모르겠네요;



1. 제가 주로가는 무주리조트에서는, 보드가 못들어가는 레이더스상단 말고는 다 한번씩 타봤습니다.


주로타는 곳은 실크로드상단(구불구불해서인지 재미가 있더라구요), 필받으면 프리웨이-야마가 정도 탈수는 있는 수준입니다. 


이정도면 어느정도 가격대의 보드세트를 구비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살로몬이나 버튼을 기준으로 살펴보니 못해도 80만 이상은 써야할 것 같던데, 사실 부담이 되네요.


물론 그 이하 가격의 브랜드에 비해 성능이 월등하다 하면 살 생각도 있습니다.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가격대의 상품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브랜드도 같이 알려주세요! )



2. 지금까지는 주로 타는 것, 턴하는 것 정도에만 관심이있었는데요. 최근엔 점프라도 해볼까 하고 알리널리 해봤습니다.


안됩니다. 뛰긴하는데 뛰는 높이에비해 데크를 구부리는데에 힘이 너무많이들어가더라구요. 


이게 그냥 렌탈보드(라이딩용 단단한 데크겠죠?)라서 안되는건지, 제가 그냥 못해서인지 궁금합니다.



3. 위 질문에서처럼 그냥 라이딩하면서 소소한 점프나 턴같은 것을 할 생각이라면 


어떤 크기와 타입의 데크가 잘 맞는건가요? ( 키 175/ 몸무게 72 )


하프파이프나 점프묘기까지는 생각하고있지않습니다.


61이나 58에 플랫이나 더블유?? 리버스는 아닐것같긴한데.. 어떤 데크가 가장 잘 어울릴까요?

댓글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