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원래 라이딩이 주종이라 바인딩 각도가 30/12입니다.

근데 어제 원에리 뛰어보니 재미도 있고 해서~ 라이딩하며 간간이 하려하는데요~

전향각일 경우 트릭이 문제가 될까요?

원에리 까지는 별 무리 없는것 같던데요~

랜딩만 살짝 불안한것 같고..

탈때마다 바인딩 각도 바꾸기 귀찮아서요~

엮인글 :

노출광

2015.01.09 19:57:31
*.156.234.201

트릭 자주 하시는 분들은 15/ -15   또는 15/-9 등을 타시는데...

책을 보면  주로 전경의 상태에서 스위치 라이딩, 킥, 트릭 다 하게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물론, 저는 불가능합니다.)

poorie™♨

2015.01.10 02:50:11
*.234.35.236

15, -9 가 좋을 듯 싶어욤..

물론 저도 불가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81
117631 일반 패딩 입고 보드 타도 되나요? [6] 무무무무 2015-01-09 1082
117630 데크 한계체중 미달?? file [7] 벽에쿵해쩌 2015-01-09 2019
117629 내일 휘팍 새벽셔틀...예약 안했는데 ㅜㅜ 트윅스 2015-01-09 749
117628 웰리힐리 회원추천 소인 시즌권 가격 얼마인가요? 샌디정 2015-01-09 938
» 원에리시 질문.. [2] orangemoony 2015-01-09 868
117626 발목을 다친 것 같아요 [10] mkei 2015-01-09 812
117625 에덴밸리 렌탈샵 좋은곳 알려주세요 ^^ [7] 반쪽보더 2015-01-09 1072
117624 하이원 렌탈샵중 그나마 데크 좋은데좀 알려주세요 [2] freddy85 2015-01-09 830
117623 데크중고매매 [11] 채원별님 2015-01-09 974
117622 대명리조트 셔틀버스 질문점요 [2] 요레이트 2015-01-09 963
117621 보드용 카메라 백팩 추천부탁요 [2] 뽕타 2015-01-09 903
117620 장갑과 넥워머를 사야합니다. 추천좀... [19] 보라돌이-™ 2015-01-09 1185
117619 요넥스 트러스트로 파크 [6] yangsun 2015-01-09 980
117618 널리 띠려는데 ..... [3] 쥐똥e 2015-01-09 914
117617 여자 헬멧좀 여쭐께요~ [7] 땡구_828554 2015-01-09 950
117616 곤지암 선불권 구매시 사진 [4] 덩어리11 2015-01-09 929
117615 왁싱하려고 리무버 뿌렸는데 자국이 남았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5] chobo88 2015-01-09 1153
117614 진짜 웃기는고민 보드복세탁 말입니다. [13] 간지보더향해~ 2015-01-09 1195
117613 데크와 장비 질문드려요 [1] 상거지보더 2015-01-09 720
117612 혹시 곤지암 할인이 어느정도 되나요? [6] 솜이아빠 2015-01-09 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