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람이 많아서

 

파이프 탈려면  델타에서 대기 시간이 엄청 날거 같은데요

 

내일 가 볼까 하는데

 

 

엮인글 :

헐레벌떡

2015.01.10 14:31:59
*.224.60.193

그게   보통은   파이프열면  당근  같이운영하는데,,,,,,,,,,,,,

벌써   파이프운영한지도   10일짼데   어제까지는   운영안하고있었어요

탁쿰미

2015.01.10 15:33:42
*.37.84.13

내일 강습도 있는데 엄청 델타에서 시간 소비 해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09
117728 스미스 포토크로믹 보너스 렌즈 머 들어있나요?? [7] 투어너어 2015-01-10 1002
117727 고글 스미스포토vs오클리 핑크이리듐 [3] 투어너어 2015-01-10 1126
117726 핫왁싱 후.... [6] 도민준 2015-01-10 1164
117725 용평 시즌권자가 리프트권사면 할인 얼마받나요?? [3] 오동통 2015-01-10 946
117724 사벤더vs오피셜 어떤걸ㅜㅜ [14] 꾸리랑끼리랑 2015-01-10 1175
117723 새내기 독학보더입니다 ㅜㅡ 데크 불량 확인점 부탁드릴께요 file [7] 진해몬순이 2015-01-10 1160
» 웰팍 파이프에 무빙워크 같은거 열었나요? [2] 탁쿰미 2015-01-10 784
117721 방금중고구매한데크 확인부탁드립니다 file [11] 하늘_92 2015-01-10 1277
117720 샵에서 구매한 부츠아니라도 열성형해줄까요? [5] freddy85 2015-01-10 958
117719 이 바인딩 아시는분용????????? file [6] 제노사이드... 2015-01-10 1178
117718 라이딩 부츠 추천해주세요 [7] 조종 2015-01-10 1026
117717 지산 웨이브 플립 조언좀 어디로가냐? 2015-01-10 822
117716 이번 설날 연휴떄 콘도..... [7] 고구마뿌리 2015-01-10 814
117715 웰팍 심야 시간 대 상급 슬로프(챌린지)는 오픈안하나요? [1] 운좋은하루 2015-01-10 733
117714 13/14 살로몬 플렛지 부츠로 라이딩 시 통증 문의 [15] 산속아이 2015-01-10 1351
117713 헤머 데크 타시는 분! [16] 의정부가이 2015-01-10 1508
117712 모스토토 vs 라이스28 rt9 [7] 행복요리사 2015-01-10 2136
117711 1415 요넥스 트러스트 + 버튼 다이오드 바인딩 결합시 [2] 베라조합터빈 2015-01-10 1162
117710 헬멧 & 비니 랑 잘 어울리는 고글 추천 부탁드릴게요. [15] 요술곰 2015-01-10 1245
117709 노스웨이브 디케이드랑 롬 타가 센터링 질문 드립니다. [4] 보더달마 2015-01-10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