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곤지암 주간으로 다녀올까하는데 사람 많을까요?!

중상급 슬로프 이용하려고 합니다!
엮인글 :

헬롱사랑

2015.01.10 23:52:41
*.137.83.200

야간에도 사라 어느정도 차요 여센

Greeeeeeeee

2015.01.10 23:54:28
*.107.5.93

리프트 대기시간없고 휘슬 제외하고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이건뭥미

2015.01.10 23:55:59
*.135.134.74

토요일 보단 적어요

그래도 곤지암이 리프트 속도가 빠르고 한번에 많이 실어다 날라서 크게 대기 시간이 없습니다.

eastkim

2015.01.11 00:10:15
*.35.177.180

슬롭엔 사람이 많다눙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03
117785 xlt를 사려고 하는데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12] 빵쿠 2015-01-11 1553
» 곤지암 일요일 주간 사람 많을까요?? [4] 데구르르윽 2015-01-10 956
117783 전향각은 후경인가요??? [7] tomuk 2015-01-10 1953
117782 살로몬 아이돌 vs 나이트로 빅토리아 [8] jseong 2015-01-10 3404
117781 부츠가 2개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11] 설빙턴 2015-01-10 975
117780 12/13 vs 13/14 컨택프로? 이건뭥미 2015-01-10 728
117779 플럭스 sf 바인딩 사이즈 질문 [4] 쌈아이 2015-01-10 974
117778 matrix vibe 어떤가요?? [10] 트릭하구싶어 2015-01-10 760
117777 말라뮤트 랑 플럭스 dm [8] MrPiece 2015-01-10 1162
117776 장비 방출 여부가 고민됩니다 [2] 제노사이드... 2015-01-10 828
117775 포럼 데크 바인딩 문의 file [2] 매직하드 2015-01-10 816
117774 바인딩 셋팅 질문 [4] 미스터윤 2015-01-10 816
117773 여자 라이딩용 장비추천좀 해주세요~ [15] 뿌꾸사랑 2015-01-10 1515
117772 지산 심야 정설시간 아시는분~ [1] 2015-01-10 976
117771 완전 초보여자에요 장비좀 알려주세요ㅜㅜ [16] 앙간지 2015-01-10 1179
117770 롬타가 볼트질문 ^^.. [3] 구르는돼지 2015-01-10 940
117769 165 이상 긴 데크 쓰시는분들..!! [5] 하늘_92 2015-01-10 1165
117768 살로몬 3형제 비교부탁드려요 [6] 상거지보더 2015-01-10 1203
117767 다들 바인딩 각도 몇도 쓰시나용? [52] 일족일도 2015-01-10 2578
117766 보드랑 부츠 같이들어갈 백팩식으로 메는게 가능한 보드백 잇을까요? [7] 흑석커 2015-01-10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