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비보관소가 락카로 변경되었다고 들은거 같은데 경쟁율 치열했나요?

엮인글 :

간지보더향해~

2015.01.11 02:01:50
*.142.11.225

올해 웰팍 빼고 경쟁율은 어마어마한걸로 알고있습니다.당연히 휘리릭도 끝판왕이지 싶네요!

binil

2015.01.11 02:03:36
*.141.39.54

4인용은 정말 순식간에 끝났고

2인용 1인용은 위치따라 5~10분정도...


그런데 며칠뒤 미결제분 다시 나오고

2인용은 제법 오래도록 남아 있었어요...

스키하우스는 이틀정도 갔었고

블루동은 한 일주일정도?


앗뜨거고구마

2015.01.11 02:54:58
*.32.93.77

4인은 한번 빠지면 구입하기 어렵다 보심 되죠.


2인은 미결제분 나왔을때 윗분 말씀대로 오랫동안 남아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 그거 못참고 시즌권환불하긴 했네요. 4인짜리 쓰다 2인짜리 쓰기 불편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97
117810 지금 웰팍 시즌권 정식양도 가능한가요? 보드탄남자 2015-01-11 730
117809 휘팍 눈오나요??^^ 중고나라 2015-01-11 718
117808 LA에 위치한 스노우보드 매장 [5] 떠돌이Ryu 2015-01-11 1824
117807 애쉬버리 고글쓰시는분 [3] 디비디바비디 2015-01-11 1097
117806 버튼 이온부츠 255에 가장 적당한 바인딩 추천요 [9] 일상생활탈출 2015-01-11 1259
117805 라이딩 프레스 줄때 몸에 힘을 빼나요? [6] 뒷발차기구피 2015-01-11 1314
117804 평일 무주 리프트 [8] Brou 2015-01-11 962
117803 디럭스부츠질문이요 [4] 약수겐지 2015-01-11 936
117802 32 팀투도 신다보면 늘어나나요?,.. [6] 휘파커@_@ 2015-01-11 1201
117801 여자 라이딩 부츠 추천좀..ㅠ [13] 휘파커@_@ 2015-01-11 1739
117800 Dakain 토크 드라이버 나사 꼽는 방법좀.. [4] ( ``0 쳐묵... 2015-01-11 816
117799 트릭입문용 데크길이 질문이욥 [3] 히릿 2015-01-11 962
117798 발볼넓고 발등높은 부츠~ 추천좀 [10] 구르는돼지 2015-01-11 2188
117797 이 데크 이름이 몬가요?? 버튼데크인데요 file 용구리탱이 2015-01-11 1200
117796 플로우바인딩 쓰시는 분들께 질문!! [6] 라히라히 2015-01-11 1115
117795 [질문]_[데크]1112 블랙라이트 163 나이트로 시세가? [5] 골무보드 2015-01-11 1099
» 이번시즌 휘팍 락카 어땠나요? [3] 비씌 2015-01-11 933
117793 토턴 질문이요ㅎ [7] 미린쏘리 2015-01-11 839
117792 고수분들 두손으로 바닥을 쓸던데 [19] 늘처음 2015-01-11 1471
117791 라이딩 할때 범프?? 가 무서워요;; [8] 귤나무o 2015-01-11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