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 데크 이름이 몬가요?? 버튼데크인데요

조회 수 1200 추천 수 0 2015.01.11 01:52:41
위에는 시트지로 전체붙여놔서 모르고요
밑에 베이스는 이런 그림이고요 길이가 162 디렉셔널이에요
그리고 베이스노즈부분에 버튼 로고가있는 금속이 박혀있어요

이데크 이름 년식 이런거알고싶어요 이왕이면 가격 까지 ^^
친구가 그냥 준데크에요 오래된거라고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96
117811 초보 원포인트좀 부탁드립니다. 절실함. [4] 나랑두리 2015-01-11 1058
117810 지금 웰팍 시즌권 정식양도 가능한가요? 보드탄남자 2015-01-11 731
117809 휘팍 눈오나요??^^ 중고나라 2015-01-11 718
117808 LA에 위치한 스노우보드 매장 [5] 떠돌이Ryu 2015-01-11 1824
117807 애쉬버리 고글쓰시는분 [3] 디비디바비디 2015-01-11 1097
117806 버튼 이온부츠 255에 가장 적당한 바인딩 추천요 [9] 일상생활탈출 2015-01-11 1259
117805 라이딩 프레스 줄때 몸에 힘을 빼나요? [6] 뒷발차기구피 2015-01-11 1314
117804 평일 무주 리프트 [8] Brou 2015-01-11 962
117803 디럭스부츠질문이요 [4] 약수겐지 2015-01-11 936
117802 32 팀투도 신다보면 늘어나나요?,.. [6] 휘파커@_@ 2015-01-11 1201
117801 여자 라이딩 부츠 추천좀..ㅠ [13] 휘파커@_@ 2015-01-11 1739
117800 Dakain 토크 드라이버 나사 꼽는 방법좀.. [4] ( ``0 쳐묵... 2015-01-11 820
117799 트릭입문용 데크길이 질문이욥 [3] 히릿 2015-01-11 964
117798 발볼넓고 발등높은 부츠~ 추천좀 [10] 구르는돼지 2015-01-11 2188
» 이 데크 이름이 몬가요?? 버튼데크인데요 file 용구리탱이 2015-01-11 1200
117796 플로우바인딩 쓰시는 분들께 질문!! [6] 라히라히 2015-01-11 1115
117795 [질문]_[데크]1112 블랙라이트 163 나이트로 시세가? [5] 골무보드 2015-01-11 1099
117794 이번시즌 휘팍 락카 어땠나요? [3] 비씌 2015-01-11 933
117793 토턴 질문이요ㅎ [7] 미린쏘리 2015-01-11 839
117792 고수분들 두손으로 바닥을 쓸던데 [19] 늘처음 2015-01-11 1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