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86ft에서 갈아타려는데 너무 잘늘어나서;;;

 

가격대가 확실히 높은 팀투가 안늘어나나요..?

 

ㅜ_ㅜ

엮인글 :

평일보더

2015.01.11 02:58:46
*.7.52.168

부츠는 다 늘어남니다.

민서파파

2015.01.11 03:27:26
*.209.42.24

제가 볼땐 늘어난다기 보다는 부드러워지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뭐 .. 그거나 그거나지만..

32는 열성형 되니까 잘만 성형하면 다시 새부츠처럼 ~!

간지보더향해~

2015.01.11 05:15:26
*.142.11.225

옙^^

킹보덩

2015.01.11 06:35:02
*.62.172.12

늘어나요 열성형 1회하고도 많이 아팠는데 10번가까이신으니 심한통증은 사라졋어요

히쿠

2015.01.11 07:04:47
*.62.222.26

스노우부츠는 기본적으로 다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BUGATTI

2015.01.11 11:48:49
*.110.132.17

부츠는 왠만하면 다 잘늘어나요


32가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조금더 잘 늘어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4
117811 초보 원포인트좀 부탁드립니다. 절실함. [4] 나랑두리 2015-01-11 1058
117810 지금 웰팍 시즌권 정식양도 가능한가요? 보드탄남자 2015-01-11 731
117809 휘팍 눈오나요??^^ 중고나라 2015-01-11 718
117808 LA에 위치한 스노우보드 매장 [5] 떠돌이Ryu 2015-01-11 1824
117807 애쉬버리 고글쓰시는분 [3] 디비디바비디 2015-01-11 1097
117806 버튼 이온부츠 255에 가장 적당한 바인딩 추천요 [9] 일상생활탈출 2015-01-11 1259
117805 라이딩 프레스 줄때 몸에 힘을 빼나요? [6] 뒷발차기구피 2015-01-11 1314
117804 평일 무주 리프트 [8] Brou 2015-01-11 962
117803 디럭스부츠질문이요 [4] 약수겐지 2015-01-11 936
» 32 팀투도 신다보면 늘어나나요?,.. [6] 휘파커@_@ 2015-01-11 1201
117801 여자 라이딩 부츠 추천좀..ㅠ [13] 휘파커@_@ 2015-01-11 1739
117800 Dakain 토크 드라이버 나사 꼽는 방법좀.. [4] ( ``0 쳐묵... 2015-01-11 816
117799 트릭입문용 데크길이 질문이욥 [3] 히릿 2015-01-11 964
117798 발볼넓고 발등높은 부츠~ 추천좀 [10] 구르는돼지 2015-01-11 2188
117797 이 데크 이름이 몬가요?? 버튼데크인데요 file 용구리탱이 2015-01-11 1200
117796 플로우바인딩 쓰시는 분들께 질문!! [6] 라히라히 2015-01-11 1115
117795 [질문]_[데크]1112 블랙라이트 163 나이트로 시세가? [5] 골무보드 2015-01-11 1099
117794 이번시즌 휘팍 락카 어땠나요? [3] 비씌 2015-01-11 933
117793 토턴 질문이요ㅎ [7] 미린쏘리 2015-01-11 839
117792 고수분들 두손으로 바닥을 쓸던데 [19] 늘처음 2015-01-11 1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