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평일 무주 리프트

조회 수 962 추천 수 0 2015.01.11 02:49:03

간만에 평일 담주중으로 무주 출격 할 생각인데..


혹시 최근 평일 무주 다녀오신분...평일에도 일반라인 리프트 대기시간 많이 걸리나요??


하이원 지산만 가다가...무주 정말 오랜만에 가는거라...예전에 대기줄이 엄청 길었던 기억이...ㅎㄷㄷ


아 그리구 통합주간권은 무주리조트 회원아니어도 끊을수 있는거죠??  


곤돌라 타고 싶네요...리프트너무 춥다능...ㅠㅠ 나이들수록 찬바람이 시렵다능..ㅠㅠ


평일인데 곤돌라 줄 많진 않겠죠???그럴꺼야...그렇겠지...ㅠㅠ



엮인글 :

민서파파

2015.01.11 03:25:32
*.209.42.24

평일에는 초보 슬로프(에코, 라이너 리프트) 아니면 줄 거의 없어요.. 줄 있더라도 1분 이내 입니다..

통합리프트권은 다 끊을 수 있지만, 얼마전에 비온게  얼어서 실크로드 상단 및 모짜르트나 미뉴에트등 모두 스케이트장이 되버렸어요.. 실크로드 하단은 초보님들이 너무 깔고 앉아계셔서.. 어차피 상단 뺑뺑이 도실거면 한번 올라가서 하모니리프트 사용하실테니 곤도라 한번 타려고 통합리프트권 끊기는 아깝구요...차라리 만선 익스프레스 타고 프리웨이나 야마가 타시는게 대기줄도 없고 라이딩 맛도 나실거에요..

호랑이74

2015.01.11 07:04:46
*.62.188.48

통합립끈을때 설천베이스에서 상황을 보세요 상단 시야등등 시야안좋은날엔 곤도라 운영을 안할때가 많습니다. 운영해도 등산객만 탑승할때도있고요 설천봉 CCTV이 함보고 끈으세요~~!! 한번 끈으면 못타도 환불은 없는듯해요!

뱃살보더

2015.01.11 09:10:14
*.226.207.8

방학이라 스키스쿨 애들이 많지는 않을지 조심히 예상해봅니다...부산이라 에덴 다녀왔는데 무주는 더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자유시간에 무작정 직활강하는데 위험하기 짝이 없네요...

삼피쓰

2015.01.11 11:09:28
*.226.207.34

요즘 무주 사람이 작년보다 적은듯...고로 대기 길지 않을듯 합니다!

리버스크로스

2015.01.11 13:58:16
*.102.78.177

월화는 은근히 사람좀 있던데요 스키캠프인가? 그래도 5분이내 구요

 

Brou

2015.01.11 18:41:03
*.239.114.43

다들 감사합니다..^^평일로 무주 출격해봐야겠네요 ㅎㅎ

해골우거지국

2015.01.11 18:51:34
*.70.26.111

거의 없습니다 ^^

외톨이보더™

2015.01.12 23:25:53
*.143.110.183

주말만 많지 평일은 조용하다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05
117812 버튼 바인딩 수리문의드려요ㅜ file [3] dionisio 2015-01-11 1232
117811 초보 원포인트좀 부탁드립니다. 절실함. [4] 나랑두리 2015-01-11 1058
117810 지금 웰팍 시즌권 정식양도 가능한가요? 보드탄남자 2015-01-11 731
117809 휘팍 눈오나요??^^ 중고나라 2015-01-11 718
117808 LA에 위치한 스노우보드 매장 [5] 떠돌이Ryu 2015-01-11 1824
117807 애쉬버리 고글쓰시는분 [3] 디비디바비디 2015-01-11 1097
117806 버튼 이온부츠 255에 가장 적당한 바인딩 추천요 [9] 일상생활탈출 2015-01-11 1259
117805 라이딩 프레스 줄때 몸에 힘을 빼나요? [6] 뒷발차기구피 2015-01-11 1314
» 평일 무주 리프트 [8] Brou 2015-01-11 962
117803 디럭스부츠질문이요 [4] 약수겐지 2015-01-11 936
117802 32 팀투도 신다보면 늘어나나요?,.. [6] 휘파커@_@ 2015-01-11 1201
117801 여자 라이딩 부츠 추천좀..ㅠ [13] 휘파커@_@ 2015-01-11 1739
117800 Dakain 토크 드라이버 나사 꼽는 방법좀.. [4] ( ``0 쳐묵... 2015-01-11 821
117799 트릭입문용 데크길이 질문이욥 [3] 히릿 2015-01-11 965
117798 발볼넓고 발등높은 부츠~ 추천좀 [10] 구르는돼지 2015-01-11 2188
117797 이 데크 이름이 몬가요?? 버튼데크인데요 file 용구리탱이 2015-01-11 1200
117796 플로우바인딩 쓰시는 분들께 질문!! [6] 라히라히 2015-01-11 1115
117795 [질문]_[데크]1112 블랙라이트 163 나이트로 시세가? [5] 골무보드 2015-01-11 1099
117794 이번시즌 휘팍 락카 어땠나요? [3] 비씌 2015-01-11 933
117793 토턴 질문이요ㅎ [7] 미린쏘리 2015-01-11 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