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네 똥바람 탓인지 심장이 쫄깃하네요
김연아만 타는걸로 해요 ㅠ
엮인글 :

어린

2015.01.11 15:47:44
*.62.179.28

아~오늘 얼음판도 심하죠? 모글도많고

조심히 타세요

건방진벼룩

2015.01.11 16:30:16
*.62.179.86

만선에서 같이 타시지 ㅋㅋ 설천은 너무 바글바글...

설천에서 많이 타셨나요?

어어엌

2015.01.11 16:52:38
*.36.146.223

추천해주신코스 타본거죠ㅎㅎㅎ
모짜르트 카덴쟈 아이스링크에
한번울고 야마가의 꿀렁거림에
두번 울고 갑니다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070
» 무주 설천 후기요. [3] 어어엌 2015-01-11   895
108174 지산꿀벌! file [6] ★CHOPPER★ 2015-01-11   1268
108173 저도 추돌 사고요 [4] 보겐13년 2015-01-11   875
108172 양지에 계신 비씨카드있으신분 계신가용ㅠㅠ [6] 헝거지보더 2015-01-11   812
108171 휘팍인데...타기가 시러지는이유는...ㅠ [5] 날순 2015-01-11   1341
108170 출근... 아무도없어요 [2] Alphabeat 2015-01-11   499
108169 무주 스케치에 찍혓습니다. file [2] 무도리 2015-01-11   1555
108168 K2 T1 부츠 AS 후기 file [26] pepepo 2015-01-11 5 2330
108167 곰곰히 생각해 장비보다는 보호대를 먼저 사야겠네요. [10] 무리야 2015-01-11 1 849
108166 시즌오프의마법.. BUYBYE 2015-01-11   599
108165 웰팍 시즌권자 강습은 어떤식인지 문의했는데... [7] 러브엘리스 2015-01-11   1062
108164 하이원 곤도라 12시20부터 운행 [5] 제우스정설중 2015-01-11   705
108163 룰루랄라 내일 평일 땡보딩이네요~ 흑석커 2015-01-11   375
108162 무주는지금 file [3] 어어엌 2015-01-11   1302
108161 대구에서 하이원 버스 [5] sprinter 2015-01-11   991
108160 하욘 방개!! [5] erard 2015-01-11   948
108159 무주스케치 만났어요^^ [6] 보라돌이-™ 2015-01-11 3 856
108158 의족보더 스키장 웨딩촬영이 뙇!!! 죽다 살아났어요! 끄어어억 ㅋㅋ file [52] 히어앤나우 2015-01-11 64 12637
108157 무주특파원 입니다. file [3] 어어엌 2015-01-11   947
108156 어제 곤지암 다녀왔는데.. 꼬임에 넘어가서 또 갑니다.. [1] 코스닥 2015-01-11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