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혼자만 즐기려니 눈치코치 염치가 엄써서
첨엔 힘들겠지만! 후엔 부부보더가 보기도좋고
일단 무엇보다 눈치가 안보이겠죠ㅎ
초보 입문용인데..
중급까진 무리없이 쓸만한 장비 추천좀 해주세요~
데크 바인딩 부츠요~
엮인글 :

yeomna

2015.01.11 18:17:53
*.44.95.150

저는 라이딩 위주인데요. 살로몬 키아나 부츠에 바인딩은 버튼 이스케이프(?), 사브리나 애슐리 데크 사용해요~~ 만족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30
117886 올바르게 넘어지는 법! [11] 8787 2015-01-11 958
117885 혹시 널 세븐 돌리시는분들 [7] jinew 2015-01-11 1062
117884 전향각 스탠스 질문입니다. [17] 뚜비모자 2015-01-11 1725
117883 상급데크 초이스 의견좀 [1] jajago 2015-01-11 800
117882 뒷목 랜딩 ㅠㅠ [7] 뒷골 땡겨요 2015-01-11 800
117881 데크 선택 도와주세요 [3] fullbus 2015-01-11 815
117880 바인딩이 작아서 새로 사려는데 추천좀. [10] Entourage 2015-01-11 964
117879 데크 관련 질문입니다 ㅠㅠ 이중에 골르신다면..? [8] 이종복 2015-01-11 903
117878 살로몬 14/15 홀로그램 바인딩 세팅 해보신분..? file [5] 라이딩딩동 2015-01-11 3775
117877 지겨우시겠지만 라이딩데크 하나만 찍어주시고 가세용 ㅠㅠ [16] poiuyll 2015-01-11 1333
117876 수리해야 할까요? file [11] 촐싹킹콩 2015-01-11 1107
117875 학동입니다...헷멜 종류많은 샵 어디인지요? [3] 무리야 2015-01-11 963
117874 외피가 작으면서 하드한 부츠 가르쳐 주세요 [25] 에덴전투보더 2015-01-11 1249
117873 14/15 살로몬 퀀텀 바인딩 사용자분들 질문 [4] 에덴전투보더 2015-01-11 1203
117872 제가 고글을 구매 하려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5] 푸르르 2015-01-11 795
117871 하이원 심야 날씨 질문드려요유ㅠ [5] tomuk 2015-01-11 649
117870 바인딩 사진의 명칭좀 알려주세용 ㅠ.ㅠ file [4] 르수아 2015-01-11 989
117869 데크 사이즈 질문요 [19] funcarving 2015-01-11 737
» 여자 초중급용 장비 셋팅부탁드립니다 [1] 가구쟁이 2015-01-11 765
117867 플렉스dm 1415사용하는분들 질문좀 드릴께요 [6] 윤수민_970375 2015-01-11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