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반 승용차인데...
사고 크게 났네요...

큰일 없기만 바랄뿐이네요

에효... 마음이 무겁습니다

모두 안전 운전 하십쇼
엮인글 :

Retro아톰

2015.01.11 17:51:14
*.223.2.198

에휴~~~ㅠㅠ

erard

2015.01.11 17:59:11
*.33.153.74

안운안보하세요 ㅎㅎ

작은악마

2015.01.11 19:03:14
*.36.131.144

혹시 하이원에서 남제천방향으로 가는 승용차 말하는건가요? 저두 하이원에서 시즌버스타고 가던중 엠블란스에 아이하나 이불로 감싸서 옮겨 태우는거랑 차밖으로 어른한분이 고개 떨구고 앉아있는모습 봤은데... 많이 안다쳤으면 하는 맘이 순간 들더라구요. -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51
108197 주말 휘팍 + 워크샵 ㅠㅠ [3] 엄마찾아 원... 2015-01-11   647
108196 나눔인증 주니주니님 file [2] 낙엽7년차ª 2015-01-11   722
» 차 사고난걸 봤는데 [3] erard 2015-01-11   1185
108194 구피와 레귤러의 확실한 구별법? [18] 구피맞는겨 2015-01-11   2418
108193 올해 시즌이 끝나면 개인장비를 사겠다고 친구한테 이야기 하니... [3] 푸르르 2015-01-11 1 850
108192 하이원 하행 버스 사고 [28] erard 2015-01-11   1850
108191 방금 중고*라에서 사기 당할뻔 했네요.. file [6] drumbaby 2015-01-11   1713
108190 휴대폰을 주었습니다~ 주인을 찾아드리고 싶은데 [2] 마르스98 2015-01-11 6 664
108189 하이원 셔틀 사고났어욤..ㅠㅠ [10] 보드탈라꼬... 2015-01-11   1524
108188 부츠 뽐뿌와요...ㅡㅜ [5] poptu 2015-01-11   561
108187 에덴밸리 오늘 오후... ㅠㅠ file [5] 설록차81 2015-01-11   1077
108186 지금 휘팍네 계신분!!! [6] 헝그리웠니? 2015-01-11   651
108185 웰팍나눔인증.^^ file [6] 웰팍도넛츠 2015-01-11 1 728
108184 주말출근 야근의아이콘! [6] 부천준준 2015-01-11   467
108183 던전입구.. [7] 조선낙엽 2015-01-11   682
108182 인간의 삶 [8] 정자 2015-01-11   630
108181 현재 에덴밸리 리프트 대기 줄 상황..ㅋㅋ(캡처) file [5] 렛미남 2015-01-11   1710
108180 오늘은 한산하네요. file [8] Blacknight 2015-01-11   974
108179 [나눔] 웰팍 식사 쿠폰 2장 1/12까지 사용가능 [5] Q(^^Q) 2015-01-11 5 745
108178 오늘처음가입이요 보드친구만들고싶어서 ㅠㅠ [14] 우쮸쮸쮸잉 2015-01-11 1 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