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사이즈 질문

조회 수 815 추천 수 0 2015.01.12 18:35:26

그트7/라이딩3 정도인데

이번에 데크를 바꾸면서 rice28 rt7 제품에 관심이 있어서 구매하려는데

152사이즈가 없습니다 ㅠㅠ

150도 괜찮을까요?


키/무게 = 174/71kg 입니다

엮인글 :

주신아

2015.01.12 19:06:19
*.132.129.49

그트7이면 150 충분합니다~ 저랑 스펙이 비슷합니다^^

hotchocolate

2015.01.12 19:14:59
*.217.123.59

라이스 28 가볍고 탄성 굉장히 좋은 데크입니다. 150보다 길게 타셔도 라이딩 잘되고 트릭도 편하실텐데요~

mOnsterhOng

2015.01.12 19:17:57
*.62.163.75

체중이 많이 나가시지 않으시고 그트 7 비중이시면 충분하실꺼예요

BUGATTI

2015.01.13 02:24:37
*.2.48.26

150이 더 좋아보이시는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87
118091 부천에서 가까운 엣징왁싱 할만한데 없나요? [2] 순풍카빙 2015-01-12 819
118090 고글질문드려요.. [2] imondia 2015-01-12 671
118089 헤머덱왁싱? [12] 파주7년째낙엽 2015-01-12 1104
118088 킥커진입시 어프로치 두려움문제... 도움좀 주세요@ [8] 킥커가무서워요 2015-01-12 871
118087 토턴 자세 질문~ [6] 인상펴라 2015-01-12 1182
118086 자, 설질 기준? [4] 쭈루네 2015-01-12 966
118085 요즘 뻔한질문이지만 라이딩세트좀 부탁드립니다 [18] 낙엽만7년째 2015-01-12 860
» 데크 사이즈 질문 [4] 감쇠 2015-01-12 815
118083 고수님들 안녕하세요. 카빙 시 질문 있습니다. [4] 아구에로 2015-01-12 879
118082 주야겸용 고글점 추천해주세요~~~ [1] 요레이트 2015-01-12 753
118081 13/14 살로몬 플렛지 끈처리어뜨캐하시나요?! [8] 냠얌냠 2015-01-12 847
118080 686 이번에 나온 데님 자켓 스몰 남은데 아시는분?? 중국브로커 2015-01-12 813
118079 라이딩위주로 갈아타고자 합니다. [6] 보더본능 2015-01-12 1249
118078 속도감, 경사도 두려움 이기기!! [17] merry 2015-01-12 1556
118077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문의드립니다~ [4] 주신아 2015-01-12 929
118076 에덴벨리 질문 있습니다~! [9] 조촉 2015-01-12 779
118075 현시점에서 시즌권 구매가 가능한가요? [4] 검은돼지 2015-01-12 811
118074 고글수명에대해 질문있어요~~ [4] 요레이트 2015-01-12 960
118073 카르텔 V/S RK30 [7] 고딩꿈나무 2015-01-12 949
118072 베어스타운 근처 장기숙박?? [1] Xcellent 2018-10-13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