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노우보드복질문입니다

조회 수 947 추천 수 0 2015.01.12 22:24:27
롬프바지를하나샀는대 어떤가요?너무유행에뒤쳐지진않는지..
요즘대세인 보드복이있을까요?
톨티브랜드좀추천해주세욥
엮인글 :

부자가될꺼야

2015.01.12 22:31:56
*.214.189.223

대세인것은 품절이거나

 

교복됩니다

 

그냥 자신이 좋은거 입으세요;;;

v흑기사v

2015.01.12 23:40:42
*.248.49.163

보드복은 별의미가 없읍니다,,

잘타시는게 중요하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2
118131 액션캠 설치... 이렇게 해보신분??? file [41] X-ray 2015-01-12 2464
118130 여자 데크! 내일 지를거에요! [18] 윤두스바리 2015-01-12 2376
118129 이번주말부터 원정을갑니당! 특급낙엽퍼 2015-01-12 626
118128 여자데크 길이.. [4] 웅씨! 2015-01-12 957
118127 팀투 부츠 발뒤꿈치 통증 문의.. [6] 프라은 2015-01-12 944
118126 토우 스트랩이 움직여요 어떻하죠? file [6] MirHong 2015-01-12 955
» 스노우보드복질문입니다 [2] 초초보 2015-01-12 947
118124 드디어 저도 첫장비를ㅜㅜ [6] jwk9010 2015-01-12 1050
118123 하이원 휘팍....락커잡기... [2] 러브엘리스 2015-01-12 917
118122 고글 선택 / 주야간 사용 가능 file [6] 스티브훈 2015-01-12 1730
118121 레귤러 카빙시 오른팔 어따둬야 이쁜가요? [14] 엠마휴잇 2015-01-12 1518
118120 이번시즌 f2 월드컵 예판가 얼마였나요? [1] 헤머 2015-01-12 1345
118119 유니온 차져 쓰는분들 스트랩 길이 질문좀할게요.. [1] 초코씨 2015-01-12 669
118118 이너장갑 파는곳 아시는분 있나요? [7] UOAP 2015-01-12 1129
118117 롱카빙시 업다운 타이밍? [5] 엠마휴잇 2015-01-12 1320
118116 유니온 포스 바인딩 체결 방법 질문입니다 file [11] 후르릅 2015-01-12 2489
118115 흔하지 않은 보드 패딩 추천 좀 해주세요.. [12] 트릭이먹는... 2015-01-12 1002
118114 남자사람 데크길이 추천좀 부탁드려요!! [2] 오곡누룽지 2015-01-12 760
118113 커스텀x에 바인딩 [7] jajago 2015-01-12 846
118112 렌탈 관련 질문드려요 ~ [5] 생생가득 2015-01-12 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