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데크 길이..

조회 수 957 추천 수 0 2015.01.12 22:36:10
키가 167이고 몸무게가 55정도인데
데크가 가지고있는게 141인데
주구장창 타는게아니고 하루 빌려탈건데
그래도 렌탈보단 좋겠죠? .
이제 막 슬턴 깔짝깔짝하는 단계인데 ..
렌탈보단 좋겠죵?
엮인글 :

부자가될꺼야

2015.01.12 22:47:07
*.214.189.223

데크도 짧고 스텐스도 안나올꺼 같은데요.....

 

여자들은 비교적 스텐스가 작긴 하던데

 

너무 짧은데;;;

웅씨!

2015.01.13 08:43:44
*.62.213.69

167이면 스탠스가 보통 얼마쯤 쓰나용?

ThreeSevenZero

2015.01.12 22:49:10
*.177.193.197

일단 짧아지면 가볍고 다루기는 편할 건데

윗분 말씀 처럼 스탠스가 안나올 수도 있겠네요

늘처음

2015.01.12 23:14:32
*.29.125.212

렌탈보다 좋아요~

빌려 타실땐 까임 주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03
118145 스탠딩 수치 재는법이 궁금합니다. [3] 양양양양 2015-01-13 936
118144 지금 장비와 내년 신상은 가격차이가 얼만큼 날까요? [4] 레이_킴 2015-01-13 815
118143 부츠 이거 괜찮을까요? file [7] 송빠 2015-01-13 1038
118142 바라클라바 1.나이키vs 2.더글러 골라줘용~ [9] 눈물조각 2015-01-12 1928
118141 에어브레이크를 샀는데 안경때문에 못쓰겠네요..... [22] 사과마루 2015-01-12 1143
118140 비기너턴 너비스턴 [3] 터프윈 2015-01-12 1962
118139 질문 세개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고수분들 [10] 흑석커 2015-01-12 815
118138 고글 하나만 콕 찝어주고가쎄요 ! ㅎㅎ file [37] 꽃사숨 2015-01-12 1783
118137 비발디 익스트림파크 헬멧없으면 몬들어가나요?? [9] DreamT 2015-01-12 1001
118136 바인딩 파손.. file [12] BDG 2015-01-12 1315
118135 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 하이원코만도스 2015-01-12 612
118134 휘팍 근처에 맛있는 고기집 아시는분 [3] 바븅 2015-01-12 963
118133 오른쪽 발목 뒷부분이 계속 아프네요 [3] 뚜벅이1 2015-01-12 1046
118132 데페Ti vs 모스 트위스터 어떨까요 [23] Nills 2015-01-12 1948
118131 액션캠 설치... 이렇게 해보신분??? file [41] X-ray 2015-01-12 2463
118130 여자 데크! 내일 지를거에요! [18] 윤두스바리 2015-01-12 2374
118129 이번주말부터 원정을갑니당! 특급낙엽퍼 2015-01-12 626
» 여자데크 길이.. [4] 웅씨! 2015-01-12 957
118127 팀투 부츠 발뒤꿈치 통증 문의.. [6] 프라은 2015-01-12 944
118126 토우 스트랩이 움직여요 어떻하죠? file [6] MirHong 2015-01-12 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