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나나 BTX 156 타고 있습니다.

 

이제 라이딩 위주로 타고 싶은데요. 가끔 알리도 좀 해요 ㅋ

 

에이전트 160 한시즌만에 테일이 부러졌어요 ㅠㅠ  ( 알리만 했어요 ;; )

 

190/100kg 발 사이즈 285 라서 데크에 무리 좀 안가는 걸로 부탁드립니다 .

 

정캠으로 추천 좀

엮인글 :

웰팍평일보더

2015.01.13 04:57:24
*.62.202.68

앤썸 164
커스텀X 164
나이트로 판테라 166,169
네버썸머 랩터or체어맨 164
네버썸머는 정캠이 아니지만 라이딩에
괜찮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56
118145 스탠딩 수치 재는법이 궁금합니다. [3] 양양양양 2015-01-13 936
118144 지금 장비와 내년 신상은 가격차이가 얼만큼 날까요? [4] 레이_킴 2015-01-13 815
118143 부츠 이거 괜찮을까요? file [7] 송빠 2015-01-13 1035
118142 바라클라바 1.나이키vs 2.더글러 골라줘용~ [9] 눈물조각 2015-01-12 1928
118141 에어브레이크를 샀는데 안경때문에 못쓰겠네요..... [22] 사과마루 2015-01-12 1143
118140 비기너턴 너비스턴 [3] 터프윈 2015-01-12 1962
118139 질문 세개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고수분들 [10] 흑석커 2015-01-12 815
118138 고글 하나만 콕 찝어주고가쎄요 ! ㅎㅎ file [37] 꽃사숨 2015-01-12 1783
118137 비발디 익스트림파크 헬멧없으면 몬들어가나요?? [9] DreamT 2015-01-12 1001
118136 바인딩 파손.. file [12] BDG 2015-01-12 1315
» 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1] 하이원코만도스 2015-01-12 612
118134 휘팍 근처에 맛있는 고기집 아시는분 [3] 바븅 2015-01-12 963
118133 오른쪽 발목 뒷부분이 계속 아프네요 [3] 뚜벅이1 2015-01-12 1046
118132 데페Ti vs 모스 트위스터 어떨까요 [23] Nills 2015-01-12 1948
118131 액션캠 설치... 이렇게 해보신분??? file [41] X-ray 2015-01-12 2463
118130 여자 데크! 내일 지를거에요! [18] 윤두스바리 2015-01-12 2374
118129 이번주말부터 원정을갑니당! 특급낙엽퍼 2015-01-12 626
118128 여자데크 길이.. [4] 웅씨! 2015-01-12 957
118127 팀투 부츠 발뒤꿈치 통증 문의.. [6] 프라은 2015-01-12 944
118126 토우 스트랩이 움직여요 어떻하죠? file [6] MirHong 2015-01-12 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