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시다시피 바인딩을 최대한 앞으로 밀었습니다.ㅠ

그런데도 부츠가 뒤만 튀어나오네요

바인딩은 k2신치 라지사이즈구요 부츠는 라쉬드 260사이즈입니다.

사이즈미스는 아닌거 같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ㅠ

바인딩 하이백을 포워드린을 좀 시켜야할까요?

수정됨_20150113_122317.jpg


수정됨_20150113_122443.jpg




게리롱121

2015.01.13 12:43:30
*.64.13.37

바인딩을 M 으로 바꾸셔야 할것 같아요

콩피

2015.01.13 12:46:29
*.205.38.182

바인딩이 크시네요.. 제 아는 지인도 저렇게되서.. 그냥 대충타다가 바꿀생각하고있습니다.

BUGATTI

2015.01.13 13:02:01
*.110.132.17

바인딩이
크시네요 260이면 스몰이나 미디움쓰셔야합니다

인상펴라

2015.01.13 13:20:44
*.199.47.62

바인딩 측면사진 뒤쪽 한번 찍어보세요 힐컵을 당길수있을지도 ㅁㅗ릅니다

쫑마니

2015.01.13 13:38:37
*.226.207.98

저랑 비슷하시네요ㅜ 저는 부츠260 바인딩m사이즌데 저래요ㅡㅡ 바인딩 토쪽으로 최대한 밀어서 지금 타고있어요. 바인딩이 큰걸까요..

버디언

2015.01.13 13:44:08
*.197.76.137

하이백을 한칸 앞으로 미심이 어떠실런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58
118211 디럭스 부츠 열성형 및 바인딩 추천 [4] 경산광대 2015-01-13 1047
118210 셀프왁싱닷컴 사이트... [1] 뀨울 2015-01-13 1282
118209 부츠의 외피 크기 변화 [4] 서울시민 2015-01-13 815
118208 스노우보드 WIDE(와이드) 데크와 일반데크 장단점 좀... [4] 천상무예 2015-01-13 4361
118207 처음으로 장비구입을 했습니다. [8] 2012565016 2015-01-13 805
118206 스키티즈 저크 문의요~!! [7] 낙엽은사랑... 2015-01-13 965
118205 살로몬 바인딩을 사려고합니다.. [4] 보드가무서워요 2015-01-13 822
118204 장비판매문의요 ㅜㅜ [4] 여멸치 2015-01-13 792
118203 카빙 토턴 할때 시선(어깨) 처리 [23] 자드래곤 2015-01-13 2377
118202 웰팍 근처 혼자 하루 잘만한곳 있을까요? [5] Houser-J 2015-01-13 1003
118201 대명리프권양도에대해 [2] 대명 2015-01-13 811
118200 살로몬 어쎄신 어떤가요? [2] 호이짜루 2015-01-13 959
118199 하이원 근처 숙박 싼곳 있나요? [7] 살얼음_870204 2015-01-13 2762
118198 도넥인클라인155 vs 데스페라도우드 157 bumhyunlike 2015-01-13 2059
118197 첫 데크로 새제품0607년제품 구매하려고하는데요 비추인가요? [11] 0엣지있게0 2015-01-13 899
118196 살로몬 프로토콜 어떤가요?? [13] 빙게야 2015-01-13 1157
118195 국민부츠 라고 할만한 모델이 있나요? [17] oopsy 2015-01-13 1877
» 센터링 도와주세요ㅠ 더 밀수가 없어요, 사진 다시 올려요 file [6] 슬기덩 2015-01-13 1152
118193 와이드 (Wide) 데크 장/단 점이 몬가요? [5] 어려운보딩 2015-01-13 1057
118192 센터링 어떻게 해결하죠? 더이상 밀수가 없어요 file [2] 슬기덩 2015-01-13 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