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약 한 시간 후면 퇴근이군요

 

여느때 보다 피곤하지만 오늘도 달리는게 맞나요?

 

평일보딩 개꿀을 위해...

 

사실 스키탈지 보드탈지 아직 고민중 이라는게 함정ㅋ

 

지난주에 조카 스키가르치면서 삘받은게 아직 안풀리네요

 

워낙 오랜만에 스키를 타서 그런지 ㅎㅎ

 

 

엮인글 :

꾸뀨야

2015.01.14 08:12:28
*.193.194.15

둘다 탈줄 알면 돈도 두배로 드는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헝그리웠니?

2015.01.14 08:14:21
*.103.158.210

바지는 두개인데 자켓은 그냥 하나로...다른 보조장구도...

 

스키는 작년에 아는분한테 상태 괜찮은거 받은게 있어서용 ㅋㅋ

꾸뀨야

2015.01.14 08:15:13
*.193.194.15

괜찮네욤ㅋㅋㅋ 혹시 둘다 새거 사고 싶으면 어카나 하고 생각해봤습니다 ㅋㅋㅋ

팥팥팥팥

2015.01.14 08:30:05
*.36.144.17

아직 열정과 체력이 가능하시다니 부럽습니다;;;

저같음 생각할것도 없이 꿀잠~~ㅋ

hotchocolate

2015.01.14 11:06:30
*.217.123.59

와~ 평일보딩 부럽기만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58
108575 생애 처음으로 커플룩을 해 보려고 합니다 file [36] pepepo 2015-01-14 1 1767
108574 아침부터 이게 뭔냄새... [7] 레브가스  2015-01-14   1262
108573 참내는 이제 고만좀....ㅜㅛㅜ [7] 팥팥팥팥 2015-01-14   659
108572 술냄새 쩔어요 [4] 관절염보더 2015-01-14   992
108571 오늘 이침 인터넷으로 날씨를 봤는데.... [6] 솜이아빠 2015-01-14   705
108570 참내..저도 이어갑니다 file [5] 키리얏 2015-01-14   858
108569 참내의 새로운 시작 ㅋㅋ file [2] 욱이 2015-01-14   724
» 으아 당직근무가 1시간 남았스빈닷 [5] 헝그리웠니? 2015-01-14   566
108567 판교테크노밸리에서 휘팍가는법? [16] dandyboy98 2015-01-14   687
108566 일주일만에... [20] 플라이Bee 2015-01-14   743
108565 상콤하게 출석부 !! [35] 동대문샹크스 2015-01-14   482
108564 엄청난 뽐뿌가 오고있네요...................... file [93] BUGATTI 2015-01-14   2707
108563 셔틀기다리는중ㅠㅠ [6] 그레이브 2015-01-14   561
108562 비발디에서 흡연좀... [8] 담배냄새 2015-01-14   861
108561 참내 사건을 일으키신.. (종결) file [4] 외톨이보더™ 2015-01-14   1616
108560 술마시고 왔더니 참내 동참이요~ file [6] 허브나라 2015-01-14   942
108559 보딩실력이 늘지않는 헝글러분께... file [14] NiceSufer 2015-01-14 3 1633
108558 쳐묵하다 배터져 죽어봐야 정신차리지..참내!!동참이요 file [5] 리틀피플 2015-01-14   1013
108557 술잔뜩먹고 헝글하러 왔더니...참내(3/3) file [9] NiceSufer 2015-01-14   946
108556 술잔뜩먹고 헝글하러 왔더니...참내(2/3) file [8] NiceSufer 2015-01-14   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