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애용하는 넵썸덱 검색하다 이런 레어탬도 있기에 궁금증이 생겨서요...

헤머헤드는 유효엣지가 길어서 라이딩에 유리한 걸로 아는데

이런 형태는 테일이 가볍게 따라와서 좋은건지...

디자인 자체는 너무 유니크 해서 타보고 싶은 생각이 들긴 하는데 탈만 할까요??


swallow1.jpg


swallow2.jpg



황정남입니다.

2015.01.14 13:06:51
*.216.60.99

오잉 이건 뭐지!!?ㅋ

꾸뀨야

2015.01.14 13:08:53
*.193.194.15

포크 같네요..

뽀더용가리

2015.01.14 13:11:16
*.219.67.57

이거는 파우더용 보드입니다..... 자연설이 너무 많아서 푹푹 빠지는걸 방지하기 위해...

 

테일을 제비꼬리처럼 만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카빙용이 아닌거죠..... 파우더에서는 카빙하면 박혀서 속도가 오히려 줄어요...........

jaykim1

2015.01.14 13:11:30
*.76.178.205

파우더용인 것 같은데요??

carpenter

2015.01.14 13:11:53
*.194.31.169

파우더용이네요

쿠퍼맨

2015.01.14 13:22:37
*.153.107.23

파우더용 데크네요 노즈 부분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기본적으로 후경 자세가 된다는...

자연설에서 아주 재미있는 데크 입니다~


개스피드

2015.01.14 13:24:32
*.62.222.109

파우더용 데크입니다
초창기 데크 디자인이 저런모양이에요

hotchocolate

2015.01.14 13:41:25
*.217.123.59

라이딩 하기엔 그닥 좋은 데크는 아니에요~

kucky™

2015.01.14 14:07:33
*.151.77.230

우리나라에서는 일년에 한두번쓸수 있을까말까한 데크....

The쎈넘♂

2015.01.14 14:48:38
*.163.177.115

파우더용이라고 들은‥ 우리나라에선 쓸일 없겠죠ㅋ

파쓰

2015.01.14 16:22:15
*.7.50.118

찰떡아이스 안에 있는 포크입니다. 일회용이죠...

외톨이보더™

2015.01.14 20:47:33
*.143.108.111

파우더용..ㅎㅎ

헤메랑은 다르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99
118406 스프링시즌 할인 [6] 1740j 2015-01-14 810
118405 무주 j턴연습 [11] 다비도프1 2015-01-14 1047
» 이런 형태의 덱과 헤머덱 비교하면 어떨까요?? file [12] LUSH 2015-01-14 1697
118403 넥스테이지 취급샵이 어디어디인가요? [11] 꼬마늑대 2015-01-14 832
118402 보드장비 입문하려는데.. 사이즈 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학동에 가는... [11] 느콩 2015-01-14 849
118401 오가사카 fc-x 154! [2] 우병한똥개 2015-01-14 1255
118400 보딩의한계를느끼며.. [19] ❄하이원럽❄ 2015-01-14 1326
118399 250부츠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5] 보드버드보드 2015-01-14 807
118398 1314요넥스 넥스테이지,라이딩도 괜찮을까요? [4] 꼬마늑대 2015-01-14 1277
118397 바인딩 앞뒷발 각도차이 15도 미만으로 해도 되나요? [6] naskl 2015-01-14 1181
118396 스냅백, 뉴에라 두상 사이즈..? [3] 조조맹덕 2015-01-14 1556
118395 현재 곤지암 특파원 계신가요? 포켓 2015-01-14 605
118394 캐픽스 XL 좌표좀 부탁드려요.. [3] 체스터 2015-01-14 844
118393 용평리조트 내 장비렌탈시.. [3] 저질운동신... 2015-01-14 950
118392 하이원 리조트내에 식당좀 알려주세요 [10] chopdpan 2015-01-14 4511
118391 날씨가흐립니다 ㅠ 강행할까요?말까요? [12] ❄하이원럽❄ 2015-01-14 754
118390 지겹고도 지겨운 데크 사이즈 문의 해요~ [11] 뿌잉뿌잉o 2015-01-14 780
118389 카빙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file [5] 꼴통87 2015-01-14 1922
118388 하이원 요즘에도 16:30~18:30에 제우스3 슬로프는 열어주나요? [7] B&W 2015-01-14 897
118387 주말에는 하이원에서 22:00에 대구로 출발하는 버스 있습니다. file [9] B&W 2015-01-14 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