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nitro 렌탈용 부츠를 새거 구했는데요.

이게 그냥 단순히 렌탈용으로 만든건가요?

일반적으로 초보자가  개인소지로 써도 될 부츠급인가요? 

사이즈는 괜찮은듯 한데요. 


렌탈 부츠용으로 따로 만드는거 같은데.. 

성능은 우수하지 않을 것 같은데.. 막부츠로 쓰는 용도 일까요?


중급... 턴..  트릭.. ㅇㅣ런 용도로 무리인가요?

엮인글 :

Sck

2015.01.15 00:11:03
*.131.3.241

그냥 쓰셔도돼요. 렌탈이 안좋은건 안좋게 만들어진것보다 너무 많이 써져서 금방 달아서 그래요. 보통 부츠는 일년에 열번쓴다하면. 렌탈은 백번 쓸수도 있으니까요. 저렴한 부츠에비해서 그냥 그래픽만 틀린경우도있고 오히려 더 튼튼하게 나오느경우도 있고해요. 많은 사용을고려해서. 저렴한 부츠 사시는것과 별차이 없으실거에요. 새거사셨으면요. 얼마나 편한가만 고려하세요. 발폭 길이 발목이 잘잡히냐 채크 하시고요.

민서파파

2015.01.15 02:40:12
*.209.42.24

안에 이름 써있을텐데요.. 제품명 말씀해주시면 써보신 분들이 댓글달지 않을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45
118526 이거 타도 될까요?? file [3] 건방진두꺼비 2015-01-14 881
118525 디미토 as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1] 마음의소리 2015-01-14 826
118524 데크 베이스에 흠집이... [5] susoda 2015-01-14 942
118523 부츠선택시 양발 사이즈가 다른 경우 어떻하시나요? [2] Js...™ 2015-01-14 814
118522 데크이용과 스텐스에관하여궁금합니다 슈퍼보드^_ ^// 2015-01-14 629
118521 1314 SIGNAL VITA OMNI LTD에 대해서 교니 2015-01-14 865
118520 오크밸리 파크 키커 문의 [1] 오크밸리 2015-01-14 672
118519 망해서 도움 필요해요.. [2] JeromeB. 2015-01-14 907
118518 롬앤썸 vs 살로몬xtl [16] 똥꼬도피부임 2015-01-14 2065
118517 파워텍터 일체형 보호대!! [4] DynaLizzy 2015-01-14 1013
» nitro 렌탈부츠 질문이요 [2] 수원크루즈 2015-01-14 682
118515 질문이 있습니다~~!!! [7] 씨엘21IX 2015-01-14 622
118514 데크사이즈 선택시? [4] 가시온 2015-01-14 810
118513 자신의 생애 첫 데크는 소장하나요? 팔아버리나요..? [20] 장어구이 2015-01-14 1145
118512 바인딩 컵 나사가 벌써 마모 되가는거 같은데 ㅠㅠ 어떡하죠? [1] 흑석커 2015-01-14 844
118511 엣징 시기와 엣징 했을 때 장점 ... file [9] 장어구이 2015-01-14 1582
118510 고글 좀 골라주세용'ㅅ' file [27] 꽃보더하고... 2015-01-14 1316
118509 보드 초급 강습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ahnmi80 2015-01-14 810
118508 부츠랑바인딩체결했는데 사이즈좀봐주세요 file [4] 초보보더더더더 2015-01-14 961
118507 13/14, 14/15 케슬러 질문입니다 [4] 북극이 2015-01-14 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