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등에 땀이... 외부 기온 12도 뜨네요...

꽃 필기세...

따뜻한 남쪽나라 부산인데..

에덴 다니는 분들 한달만에 시즌 오프 될기세네요
엮인글 :

키리얏

2015.01.15 15:46:00
*.111.3.37

정말 ㅠ 올 겨울은 겨울 같지가 않아요
대구인데 아침에 깔짝춥고 낮에는 반팔에 가디건만 입고 일해요 ㅠ

꾸뀨야

2015.01.15 15:47:15
*.193.194.15

아침 출근길 공기에 봄이 묻어나는 느낌이더군요

 

에덴벨리라도 가야 하는데 다시 추워져랏!!

하늘을나르는미역

2015.01.15 15:49:57
*.161.23.119

조만간 추워진다에 오백원 겁니다

Retro아톰

2015.01.15 15:50:31
*.76.156.111

아.......ㅠ.ㅠ 몸살이 나서 춥다고 느꼈는데 다른분들 보니 가디건 한장 입고 돌아다니시네요..ㅠ.ㅠ 남쪽나라의 저주인가...

hotchocolate

2015.01.15 17:51:28
*.217.123.59

눈 올껍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26
108835 종아리가 두꺼우니까. [7] 구피맞는겨 2015-01-15   930
108834 리프트 에페소드,,, [42] 라면먹고갈래? 2015-01-15   1511
108833 혹시 애플민트잎 나눔하면 받으실분이 계실라나요? [27] Mayonaisse 2015-01-15   1161
108832 아놔 쥐구멍 삽니다 [24] 얌마형쌈잘혀 2015-01-15   1397
108831 비발디의 센스있는 알바..... [39] RockQ 2015-01-15 2 2351
108830 장비 모두구매완료. file [51] 2012565016 2015-01-15 2 2025
108829 잘 지내고들 계신가요?(2) [40] rumk 2015-01-15 1 976
108828 옛날엔 식단조절 시작하면 3킬로는 우습게 빠졌는데 [8] 하늘을나르... 2015-01-15   791
» 외근 다녀오니... [5] ( ``0 쳐묵... 2015-01-15   652
108826 잘 지내고들 계신가요? [43] 향긋한정수리 2015-01-15 3 992
108825 내일 웰팍 출발,, 비소식 있던데..ㅠㅠ [3] Brobro 2015-01-15 1 779
108824 Delete secret [71] GoodBye™ 2015-01-15 1 828
108823 어제부터 웨이트를 다시하는데 말이죠 [11] erard 2015-01-15 1 788
108822 벌써 봄인가. [15] Lilsnow T^T 2015-01-15   947
108821 바빠죽겠는데 왜 이게 하고 싶었는지. ㅜㅜ file [34] 최첨단삽자루 2015-01-15 3 1838
108820 비발디 RFID 조회 개선신청글 보고 웰팍도 개선문의 했어요 [12] 물꼬기2 2015-01-15 1 1215
108819 내가왜ㅜㅜ [4] 메갈로돈 2015-01-15   882
108818 이번 주말 간만에 주간에 보드 좀 탈려고 하는데..날씨가... [9] 무리야 2015-01-15   1051
108817 신체검사할때 키 크게 나오는 내 필살기(?) 공개 [19] 깨밍 2015-01-15   31454
108816 오지랍넓게 한번 더 올릴까용?? file [15] NiceSufer 2015-01-15 3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