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프로토콜 타고 있습니다.


뭐 거의 라이딩만 하네요 ^^ ;;;   여하튼 당장 데크로 바꾸기는 그렇구요.


혹시나 해서 약 2cm정도 바인딩을 뒤로 미루고 (양쪽다) 총 셋백이 4cm  되는건가요?


타봤는데,  뒤가 부드럽게 잘빠지는 느낌은 약간 들지만


역시나 좀 후경쪽으로 중심이 들어가지 않으면 데크의 중심과 좀 맞지않게 턴이 돌아가는


느낌이 납니다.


적응이야 하면 될거 같은데 좀 후경이 들어가는게 신경이 쓰이네요.


이거 Fail 이죠?

엮인글 :

귤!!!

2015.01.15 16:22:49
*.180.214.137

셋백은 2cm


그렇게 타셔도 됩니다.

porpoly

2015.01.15 16:27:08
*.202.154.221

디렉트윈보다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적응하시면 될거에요. 디렉가시기전에 트윈팁일때 스위치라이딩에 전념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1
118688 와~셔틀...56인승 버스타보신분? [18] 꼬마늑대 2015-01-15 3075
118687 해머데크 또는 라이딩용 데크 사이즈 추천부탁드립니다. [11] 안산슈퍼초보 2015-01-15 1470
118686 웰리힐리 파크 헬멧 안써도 들어갈수 있어요?? [6] NiKimaru 2015-01-15 1061
» 트루트윈 데크 셋백셋팅 관련 질문드려요. ~ [2] 구피맞는겨 2015-01-15 1006
118684 존스 에비에이터 데크관련 질문 [3] 똥꼬도피부임 2015-01-15 1604
118683 콘택트렌즈끼고 고글착용하면 어떨까요? [26] 사과마루 2015-01-15 2244
118682 헤머데크를 구입하려는데요. [10] 서카ㅋ 2015-01-15 1147
118681 라이딩용 데크길이 관련 질문드립니다. [7] 내뒤에캔디 2015-01-15 931
118680 털리다는게뭐죠? [6] 지산가고시프다 2015-01-15 1257
118679 히카루 사이즈 질문입니다 [2] 전로빈 2015-01-15 816
118678 태어나서 처음 스키장을 가봅니다.. 머리가 빙글빙글 도네요.. [10] 초보자이옵니다 2015-01-15 845
118677 장비 조합... [2] 악마워니 2015-01-15 675
118676 아디다스 부츠에 대하여 [2] 달리는하늬 2015-01-15 1126
118675 설 연휴에 스키장 사람많아요? [15] 궁금 2015-01-15 1152
118674 14/15 립텍 바나나 타보신분 [2] 헐헗 2015-01-15 928
118673 이거 저만그런가요??? [13] poptu 2015-01-15 813
118672 flux sf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 [1] WannabeRide 2015-01-15 936
118671 데크관련 장비고수님들 산체스vs버튼립코드vs캐피타 file [6] BowQ 2015-01-15 1867
118670 리바운딩???이 뭐죠...^^;; [10] 인생재부팅 2015-01-15 1164
118669 무주리조트 근처에 게스트하우스 없나요~~ [6] 뿌잉뽀잉 2015-01-15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