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매번 휘팍만 가다 처음으로 곤지암 솔보딩 고려중입니다.
휘팍의 파노라마 정도되는 슬로프가 곤지암에서는 어떤 슬로프인가요?
홈페이지 정보 보다는 타보신 분들의 정보가 정확할 듯 싶습니다.
댓글 부탁해요~~
엮인글 :

쿵푸곰

2015.01.16 16:52:23
*.99.29.233

휘팍 파노라마를 가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초중급이라고 한다면 휘슬 이라는 슬로프가 있습니다. 

재퐈니

2015.01.16 17:00:06
*.36.149.161

정상가서 제타로 쭈욱 내려 오시면 되겠네요ㅎ

디제이숀

2015.01.16 17:04:51
*.94.41.89

곤지암은 상급슬로프 없어요,

파노라마 중간부분 경사도 좀 있는데가 곤지암에서 가장 상급이랑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될거같네요.

결론은 그냥 정상에서 아무데나 다 타셔도 무방하다는..ㅎㅎ

중고나라

2015.01.16 17:20:15
*.255.226.200

곤지암은 거의  파노라마 수준이에요.. 

보더본능

2015.01.16 17:42:35
*.213.243.100

윈디 1정도면 파노라마에서 스패로우 시작점 까지의 경사정도 될듯 싶습니다.

미니아버님

2015.01.16 21:15:35
*.120.79.251

정상에서 윈디1 이나 원디2 제타2 정도 타시면 되겠네요

스티브훈

2015.01.18 03:26:13
*.96.243.54

저한테는 게일1이 제일 맞는 거 같습니다. 곤지암 첫보딩 좋았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94
118890 유니온 바인딩 토스트랩 위치 [2] 그린비★ 2015-01-16 852
118889 업다운 시 튀어오르는 느낌... [12] pjk2580 2015-01-16 1332
118888 포워드 스탠스(전향각), 덕 스탠스 [4] 어려운보딩 2015-01-16 2001
118887 10번이하로 타고 집에 가시는분 있나요? [26] 보더동동 2015-01-16 1163
118886 k7 트렁크에 156보드 들어가나요??? [17] 보드는asus 2015-01-16 2599
118885 에덴이.... [5] WAB_SB 2015-01-16 808
118884 파나틱 듀오블레이드와 바인딩 [3] 미노yk 2015-01-16 1047
118883 보드복 좀 봐주세요 file [16] 도원 아빠 2015-01-16 1353
118882 바인딩이 살짝 움직이네요 -;; [9] pjk2580 2015-01-16 728
118881 양지 계신분 계시나요?!! [1] 짜장둘짬뽕셋 2015-01-16 656
118880 무주 무주 무주 도움주세요오~ [23] 아몬드쵸콜렛 2015-01-16 959
118879 롱카빙 할때 굳이 말아서 타야 할까요? [8] 자드래곤 2015-01-16 1576
118878 하이원 숙박 및 노천탕 문의드려용 [4] 리우리우 2015-01-16 955
118877 버튼 AS 센터 문닫은건가여~? [4] 씨잼. 2015-01-16 1259
118876 왁스는 어떤게 좋나요?... [2] 호구마 2015-01-16 964
118875 비발디금욜밤샘? [6] 산미구엘쪼아 2015-01-16 823
» 곤지암 초중급 슬로프 [7] 스티브훈 2015-01-16 1051
118873 용평 콘도~할인받는법 공유점~ [2] 아비백 2015-01-16 846
118872 바인딩과 데크 체결할때요 [11] :3 2015-01-16 806
118871 라이딩용 부츠 추천부탁요(살로몬만빼고요) [7] 청정79 2015-01-16 1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