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드디어 무주에서 카빙에대한 감을 조금은 얻은거 같네요
뭔가 날을 박는다는게 뭔지 알꺼 같고, 또 턴을 하는게 이런식이군.
하고 감을 잡기 시작하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그냥 딴짓 안하고 턴만해도 재미남 ㅡㅡ;;;
근데 문제는
무주리조트 사람 대박많네요
비발디 보다 많은거 같은 느낌이드네요
하모니 리프트 타는데 40분넘게 기다린거 같은 ㅡㅡ;;;;
그래서 실크 상단으로감 ㅋㅋ
뭔가 뿌듯한 하루입니다

ps : frontside 180 해본다고 열심히 해봤는데
턴을 돌아서 착지까지는 어찌어찌 되던데 스위치라이딩이 안되서
넘어지네요 ㅠㅠ;; 스위치라이딩 연습을 해야겠습니다
아마 실크하단에서 원에리 하다 넘어지는거 보신분들 있으실듯ㅠㅠ
분명 헝보더 스티커 붙힌분이 쳐다보셨음 ㅠㅠ;;;
근데 토사이드 로 뛰어서 토사이드로 착지하는거 맞지요??
엮인글 :

건방진벼룩

2015.01.17 15:06:26
*.62.215.207

오늘은 전국적으로 많네요~ 안보하세요~ ㅋ

아프리카보이

2015.01.17 16:32:27
*.126.58.205

축하드려요...저도 언능 카빙 감을 잡아야 할텐데...자꾸 넘어져서 다치기만 하네요..ㅠ

수야γ

2015.01.17 17:28:00
*.111.15.91

카빙축하드립니당ㅎ 전언제쯤 될런지ㅠ 설천사람 너무많아요 ㅜㅜ 하단리프트 40분넘게 기다렸네용.. 흑흑

개팔자_934188

2015.01.18 19:57:58
*.36.65.215

10년차 늙은 보더입니다...저는 이제서야 카빙이라는 턴이 이런 거구나 하는 감이 오네요 ㅊㅊ

역시 나이는 못 속이는가 봅니다 

푸르르

2015.01.18 20:06:09
*.183.190.154

헉.. 전 이제 3년차인데 이러시면.. ㅠㅠ;;;


역시 겸손의 미덕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더욱 정진 해야 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840
109110 센터링 맞추다가 멘붕 @@ [5] Cry 2015-01-17   873
» 오늘무주에서 드디어 카빙의 감을 ㅠㅠ;; [5] 푸르르 2015-01-17   1115
109108 저 다음에 내려요 ..^^* [15] 하늘높이날... 2015-01-17   1090
109107 황당한 베어스 타운... [3] 유정식 2015-01-17   1080
109106 [인증]헝그리보더 스텀패드 인증 file [10] DarkPupil 2015-01-17   1184
109105 곤잠에서 방황하다가 지쳐서 철수 합니다 file [4] 치코@@ 2015-01-17 1 1298
109104 지름엔 인증이라면서요...!!!!!!!!!!! file [18] BUGATTI 2015-01-17   1577
109103 헝그리패드..... [4] 도민준 2015-01-17   654
109102 요새너무 바쁘고 피곤해서 [1] GNA 2015-01-17   446
109101 17시까지... MirHong 2015-01-17   418
109100 금일 2시 이수셔틀타는분들아~~~~ [4] 5분만요 2015-01-17   896
109099 웹캠으로 휘팍보니... [1] 풍납보더 2015-01-17   747
109098 웰팍 스마트키줍거나 타시다보시는분 리틀차도남 2015-01-17   496
109097 휴일맞이 라쳇벨트 교환. file [27] 보라돌이-™ 2015-01-17 1 3656
109096 보드안타고 집에 있으니 지루하네요 [7] erard 2015-01-17   687
109095 어깨 근염 치료중입니다. [11] 풍납보더 2015-01-17   1389
109094 역시 토요일은 미라클타이탄 2015-01-17   463
109093 방전됐어요 ㅠㅅ ㅠ [4] 엄마찾아원에리 2015-01-17   557
109092 곤지암 놀러가신 강병x님 [6] 흐엉흐엉 2015-01-17 6 977
109091 이제 일어났네요... Retro아톰 2015-01-17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