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월여일이니깐 생각보다 많지는 않겟지요?
엮인글 :

지후히메

2015.01.18 16:44:33
*.10.255.43

월요일 방심하시다가 큰일납니다. ㅠㅠ

burtonse7en

2015.01.18 17:07:10
*.8.191.103

오전 10시부터 단체 많습니다. 땡보~10시까지가 타기 그나마 좋습니다. 점심시간 잠깐 줄었다가 오후엔 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57
119145 도넥 사버에 대해 관심있는데~ [1] 꿀꿀꿀꿀 2015-01-18 1004
119144 설질을 아이스로 만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1] 엠마휴잇 2015-01-18 1528
119143 부산 하이원버스셔틀 [6] 언민 2015-01-18 955
119142 무주 숙박정보좀주세요 tOtO♥ 2015-01-18 872
119141 핫왁싱 할때 리무버의 올바른 사용법 알려주세요 [5] VIOLA 2015-01-18 1308
119140 오늘 대명심야에 솔로보딩 하시는분 있나요? [7] chobo88 2015-01-18 811
119139 (데크)오늘 학동 갔는데 정보가 부족해서 [14] 메갈로돈 2015-01-18 1258
119138 하이팩각도가 라이딩에 영향을 많이끼칠까요? [8] 엠마휴잇 2015-01-18 1200
119137 보드복 바지 사이즈....ㅠ [4] 업슴 2015-01-18 943
119136 버튼 바인딩 사이즈m? [6] jajago 2015-01-18 854
119135 여자사람 마눌 부츠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2] JiNi`♬ 2015-01-18 836
119134 휘닉스파크 정설시간을 좀 알고싶어요 [5] Eowl 2015-01-18 2235
» 대명 월요일 12:00~17:00사이 사람터지나요? [2] 땅우님 2015-01-18 815
119132 경기권 스키장 [4] 곧프로 2015-01-18 815
119131 핫 왁싱 질문 드릴께요 [7] poiuyll 2015-01-18 814
119130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vs 살로몬 XLT [10] KANGCHO38 2015-01-18 2308
119129 오늘 야간 대명 사람 많을까요? [9] 열폭 2015-01-18 804
119128 데크사이즈 문의드려요 [3] 자탄맨 2015-01-18 718
119127 ryan knapton ㅎㄷㄷ [3] 냠얌냠 2015-01-18 801
119126 혹시 휘팍 코인락커 큰거잇나요? [3] 대장뿡뿡이 2015-01-18 1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