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월 31일 부터 매주 주말마다 타러가려고 하는데
적어도 6번이상은 갈거 같습니다
그래서 매번 리프트권을 끊을지 아니면 시즌권을 구매할지
고민입니다. 휘팍이나 무주 생각하고 있어요(지방이라..)
요번에 나온 휘팍 s시즌권을 구입할까요 아니면 중고로 시즌권을
양도 받을까요 ? 양도를 받으면 양도비가 어느정도 나오나요?
엮인글 :

하늘_92

2015.01.19 11:43:16
*.109.215.133

6번이상이시면 시즌권
양도비 3만원 나옵니다

다만 시세가 20 에 형성되어있는데 서로 시간맞추고 하는 번거로움때문에 셔틀타시면 들어가는 셔틀값하고 어쩌구하면
저라면 25 에 그냥 정식구매할거같아요
장비없으시면 장비세트까지 말이죠

카빙왕김낙엽

2015.01.19 11:45:19
*.217.19.74

장터 시세가 시즌권 20만원 + 양도비 3만원 + 양도서류절차


S시즌권 25만원


저같으면 귀찮아서 그냥 S시즌권 한표요 ㅎ

악플레이™

2015.01.19 11:48:13
*.231.188.115

시즌권 고고!!!

마바리보더

2015.01.19 11:49:21
*.94.5.168

이제 스키장마다 스프링시즌권 나옵니다 그거 사세요 양도보다 나아요^^

사르

2015.01.19 12:28:43
*.87.63.236

스프링 시즌권이 정답입니다.

 

hotchocolate

2015.01.19 12:54:54
*.217.123.59

시즌권 구매 하시는게 나을듯요~

충분히 본전 하시고도 남을것 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18
119285 흰색부츠 이용하시는 분들 오염이 심하진 않나요 [15] 느콩 2015-01-19 968
119284 써리투 라쉬드 쓰시는 분들 질문좀 드릴게요 [10] themink 2015-01-19 1008
119283 데페 우드 163 / F2 엘리 카본 161 골라주세요! [7] 고객사은품 2015-01-19 2048
119282 유니온 힐컵 고정 방법??? [8] goot~ 2015-01-19 948
119281 무주 보더 금지 슬롭이 어디죠? [7] 중얼 2015-01-19 1202
119280 바인딩 칸트?? [3] 꿀꿀꿀꿀 2015-01-19 1149
119279 엣지 녹관련 질문입니다 [4] 헝그리웠니? 2015-01-19 936
119278 고글 투과율45% 면 잘보이나요? [3] 공판 2015-01-19 1078
119277 어제 XLT랑 사투를 벌이다 돌아왔어요 [묻답글임] [25] 하늘을나르... 2015-01-19 1963
119276 중저가 라이딩용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14] 보드가무서워요 2015-01-19 1508
119275 하이원 외부 렌탈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1] 기술혁신 2015-01-19 809
119274 무주 리조트 질문좀 드릴께요 [3] 쿠우야 2015-01-19 783
119273 샵에 낚였나요..?? [25] 레알돋네 2015-01-19 1661
119272 대명 하프파이프 입장 시 [2] 로스파워 2015-01-19 844
119271 장비 살까 말까 고민좀 들어주세요ㅠㅠ [8] 띠용띠룽 2015-01-19 788
119270 주문 스티커 제작... [2] DynaLizzy 2015-01-19 819
119269 데크 관리 질문입니다~!! [6] 꾸뀨야 2015-01-19 788
» 시즌권 고민입니다 ~ [6] 생생가득 2015-01-19 1072
119267 여자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9] 궁그매여 2015-01-19 798
119266 바인딩 하이백 관련 질문 드립니다 file [6] 북치는남자 2015-01-19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