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56XLT 에


255사이즈 말라뮤트, M사이즈 퀀텀 을쓰다가 발이 너무아파


260사이즈 K2 T1,   L사이즈 CINCH CTX바인딩으로 바꿨습니다.


예전에는 몰랐던 붓아웃이 눈에들어오는데... 우선 기존에 쓰던 홀 그대로 맞춰서 결착시켰거든요 


한번 보고 말씀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울트

2015.01.19 22:42:01
*.132.161.143

음 사진을 봐서는 바인딩이 큰거 같기도 하고 센터링이 힐컵쪽으로 쏠린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용 ㅎ


260 티원에 L바인딩이 맞는건가요? 전 타가 s/m 쓰거든요


센터링도 말라부츠 덩치가 큰거 쓰시다가 티원 작은걸쓰시니 부피가 줄어들어 전체적으로 힐컵쪽으로 쏠린듯합니다.

Ansi

2015.01.19 22:45:02
*.144.13.38

M사이즈가 260까지 L사이즈가 260부터 입니다... 중간에 걸린거죠뭐..ㅠㅠ 내일 샵에 가봐야할것같아요... 

센터링은 정확하게 맞춰서 달은거구요...ㅠㅠ....

porpoly

2015.01.19 23:38:13
*.202.145.148

일단 디스크 세우시고 두칸정도는 토쪽으로 보내야될것같은데... 바인딩사이즈가 좀 커보이기도 하고... 페달 조절이 된다면 최대한 맞춰보셔야되겠네요. 하이백조절된다면 하이백을 좀 앞으로 미셔도 되구요.

Ansi

2015.01.19 23:57:45
*.144.13.38

토우로 갈수있는 디스크 홀의 공간은 한칸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사이즈가 큰건가봅니다..

BUGATTI

2015.01.20 03:46:12
*.2.48.26

첫번째 사진을 보면 바인딩과 부츠 힐컵에 유격이 조금 많아 보이시네요


또한 댓글을 보니 디스크홀이 이제 없으신거같은데...바인딩이 크신거같아요


그리고 xlt 데크가 허리가 얇은걸로 알고 잇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05
119405 1314 플럭스TT 바인딩 사이즈S인데 부츠 220도 맞을까요? [3] 다안다나는 2015-01-19 916
119404 부츠 끈 묶인채로 풀리는경우.... [9] 루띵삥용 2015-01-19 938
119403 제가 이번에 처음 보드를 샀습니다. 왁싱. [10] 킴용보더 2015-01-19 1253
119402 데크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6] 부끄럼 2015-01-19 926
119401 리바운딩을 느끼고싶어요(2) [13] 뿜삘 2015-01-19 1770
119400 여자 초보 부츠 추천하주세요 file [12] 봉봉 2015-01-19 1184
119399 스미스 IOX고글 헬멧에 착용가능한가요? [9] 건방진벼룩 2015-01-19 1508
119398 토턴이 이상한건지 힐턴이 이상한건지 !!?? [12] 35년째낙엽 2015-01-19 1509
119397 바라클라바 한번 봐주세요~~!! 선택장애!! file [21] 언능와랑 2015-01-19 1998
119396 보통 평일에 대명vs웰팍vs휘팍 사람수가 어떻게되나요? [11] Nightrhythm 2015-01-19 1317
119395 예전 상급 라이딩 보드는......? [9] 무림맹주 2015-01-19 1835
119394 렌탈데크로 카빙이 가능할까요? [20] 8787 2015-01-19 3011
119393 유니온 컨택트?? 버튼 커스텀?? [2] 풍각쟁이_97... 2015-01-19 1044
» K2 T1부츠 CINCH CTX바인딩 붓아웃 file [5] Ansi 2015-01-19 2378
119391 캠버 높이 좀 봐주세요~ file [20] 건방진벼룩 2015-01-19 1073
119390 말라 붓아웃 문의 [6] 파양파 2015-01-19 1314
119389 라이딩~질문입니다 뒷발이미끌어져요 [15] 조제알도 2015-01-19 1315
119388 휘팍 1:3강습 어떤가요? [2] 하늘높이날... 2015-01-19 924
119387 보드 구입 질문드립니다. [3] aka댕댕 2015-01-19 781
119386 13/14프로토콜 크렉인가요?(김티디님~~) file [10] MirHong 2015-01-19 1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