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엣지각.

조회 수 1231 추천 수 0 2015.01.20 23:10:24

엣지 정비할때 엣지각 어느정도로 많이들 하시나요?

라이딩 100% 카빙시 유리한 각이 몇도인가요? 88? 89?

엮인글 :

우병한똥개

2015.01.20 23:39:23
*.62.169.8

엣지각은 되돌릴수없으니 조금씩 해보시고 부족하다 싶으면 조정하세요~

사북

2015.01.21 00:13:45
*.40.116.15

사이드 89에 베이스 1요? ㅋㅋ 선수들은 엣지 체인지 빨리 하기 위해 그 이하 각도 한다고 하던데 아마추어들은 그냥 제일 많이 하는 89도 하면 될거 같아여..

신림동민

2015.01.21 10:44:22
*.197.199.143

베이스각을 정비하시긴 까다로우실겁니다 베이스는 버제거목적으로만 다듬어주시구요 일단 89도 추천해봅니다~

삼촌1호

2015.01.21 10:50:34
*.1.69.138

우리나라 전문샵 라이딩표준 89도, 일본은 88도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41
119590 라이딩 데크 장비스펙보고 몸무게에 맞는 고르는 방법좀요. [2] 뿜삘 2015-01-20 1047
119589 F4.0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6] 하늘을나르... 2015-01-20 1067
119588 버튼 카르텔 M + 버튼 임페리엘 255 [4] yyoon 2015-01-20 959
» 엣지각. [4] burtonse7en 2015-01-20 1231
119586 발열조끼 입고 있으신분 계신가요? [6] 청우팬케익 2015-01-20 1052
119585 BTM REVERT사용해보신 분계신가요? 최VERA 2015-01-20 939
119584 전향각으로 가보려합니다. [13] 지나는이 2015-01-20 2152
119583 1415 플럭스 dm 재고 있는샵좀 찾아주세요 [13] 초보™ 2015-01-20 1424
119582 데크랑 바인딩 센터좀 봐주세요 (사진 다시 찍었습니다) file [9] 경배하라 2015-01-20 1041
119581 고수님들 질문이요~~ [3] 불꽃남자85 2015-01-20 830
119580 말랑한 부츠(나이키 베이픈)에 하드한 바인딩은 어떤지 [11] 3185 2015-01-20 1466
119579 데크 바인딩 체결 센터좀 봐주세요~~ (롬 블루 + 나이트로 에리스 + 살... file [4] 경배하라 2015-01-20 1218
119578 드래곤 고글 밴드 쿠퍼맨 2015-01-20 1046
119577 비씨스트림 알투 커스텀 하드플렉스 vs 파나틱 블레이드 티탄 타보신분! [2] Robbie.KGT 2015-01-20 1675
119576 파워텍트 궁뎅이 부분 착용감 질문있어요 [2] Innis 2015-01-20 1010
119575 그라운드 트릭 입문 시점이 언제라고 생각하십니까? [13] 띠또르 2015-01-20 1499
119574 데크 도색이 벗겨졌는데 as 가능한가요? file [6] Mong-E 2015-01-20 1712
119573 무주리조트 프리패스 보는방법 아시는분 [6] 땡도보더 2015-01-20 1149
119572 토로뛰나요? 힐로뛰나요?(그라운드트릭) [16] 데크판매자 2015-01-20 1456
119571 초보보더입니다 file [7] 제이플랜 2015-01-20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