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글에 물이 꼇어요...

조회 수 785 추천 수 0 2015.01.20 23:51:18
물때인줄 알았더니 고글에 물이 껴서 나오질 않네요...
제 고글은 ix3 이구요 듀얼렌즈?제품인 것 같습니다
렌즈 사이에 물이 꼇는데 어쩌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0
119611 여자 해머헤드데크 질문 [11] 일식폭풍간지 2015-01-21 1320
119610 스미스 IO/X 렌즈교체 어떤가요? [22] CarreraGT 2015-01-21 1279
119609 파크용, 파이프용 데크 성향은 어떤가요? [8] 박하맛다시다 2015-01-21 1066
119608 토턴시 털리는건 로테이션 문제인지 프레스 문제인지? [13] 라몽 2015-01-21 1782
119607 부츠 사이즈가 클때는 [5] 슬로우퀵 2015-01-21 3060
119606 라이딩용 데크와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5] 일기 2015-01-21 1243
119605 중고 데크 이정도면 괜찮은가요?? [1] 주씽 2015-01-21 932
119604 디렉트윈과 디렉셔널, 정캠과 다른캠의 영향 [1] 아싸아조쿠나 2015-01-21 1094
119603 라이딩부츠 추천좀해주셔요.. [13] 주접악마 2015-01-21 1320
119602 살로몬 바인딩 플렉스 등급질문.. [3] 엠마휴잇 2015-01-21 1536
119601 곤지안에렌탈샵 [2] 제이플랜 2015-01-21 1048
119600 오가사카질문입니다 [4] 업슴 2015-01-21 1053
119599 라이스28 치킨 써보신분 후기좀요 ㅜ [1] 지순영 2015-01-21 1374
119598 데크 질문드립니다! carisssss 2015-01-21 801
119597 데크랑 바인딩 결합 관련 질문좀.. [3] 한겨울낙엽 2015-01-21 810
119596 얕으막한 키커가 있는 스키장 찾아요... [14] 얼러려 2015-01-21 962
119595 바인딩 하이백 숙이면 부츠가 잘맞을까여?! [7] 냠얌냠 2015-01-21 1045
119594 버튼 데크에서 최상급이 미스테리인가요? [3] Nightrhythm 2015-01-21 1669
119593 데크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3] 롬XLT 2015-01-21 995
» 고글에 물이 꼇어요... 고글 2015-01-20 785